굳이 조용히 있을 필요가 없겠드라…니가 하는 짓을 보니까..
사라지면 잡혀갔겠지 하고선 잊을라 했는데, 닉넴도 바꾸고 댓글도 다 지우고 뭘 숨기려고 하는지 모르겠지만 본성은 못 숨기는거지…
여기저기 욕설 난무에 온갖 패드립에…그건 여기 있는 분들이 앞으로 잘 대응해 주실거니 그때도 똑같이 나대보든가…
아~ 나는 아직 병원에 있어서 경찰서 방문이 좀 늦어질거 같은데, 그 사이에 엄청 많은 자료들을 수집했으니 늦어진 만큼 늘어난 눈덩이를 감당해야 할거야…
뭐…그건 그거고…
한 나라의 대통령님께 욕을 공개적으로 하고 눈알(오타겠지? 신체에는 누까리라는게 없으니)을 뽑아낸다는 혐오적인 말을 하지 않나… 좀만 더하면 영부인께도 뭐라 그랬겠네.
아참!! 그리고 이왕이면 니 친구인(친구인지 다계정인지 아님 이중인격인지 모르지만) “영부인단일화”도 나오라 그래. 근데 오늘 아침부터 “영부인단일화”의 데이터에 뭔 변수가 생겼는지 나한테는 공란으로 뜨더라? 근데 또 묘하게 너도 오늘 아침에 닉네임을 바꿨네? 친구따라 강남간다는게 이런 이야기인가…
결론적으로 내가 하고 싶은 이야기는..
– 넌 나중에 나랑 한번 만나서 얼굴이나 보자. 혹시 아냐? 내가 부산에서 유명한 국밥집에 널 데려가서 국밥에 소주 한잔이라도 사줄지?
– 한 나라를 책임지는 대통령이라는 직책에 계신분께 정말 직접적으로 모욕하고 위해를 가하려는 의지에 대해서는 경찰청의 판단을 한번 보자. 니가 2찍들의 선구자가 될지도 아님 2찍들의 악몽이 될지도 모르잖아.
– 그리고 개인적으로…스샷을 넘 많이 떠 놨어. 그러다보니 엊그제 안귀령 대변인에게까지 너의 그 마음 깊숙한 감정이 표현된 내용을 보내드리게 됐어. 미리 이야기 해 줄걸 그랬나봐.
죄 짓고 살 수는 있어. 다만 지은 죄에 대해서는 처벌을 받고 그 뒤에는 자연사할때까지(중간에 사고사가 있을지도 모르니 표현 방법상 그런거야? 이해하려나?) 아무도 모르게 숨만 쉬고 살면 돼. 알았지?
이야기가 길어져서 좀 그렇지만…읽지도 않고 내가 멍멍소리 한다고 보인다면 또 댓글로 재미나게 남겨놔..기쁜 마음으로 널 만날때까지 간직하고 있을테니까…
P.S.
‘전두환사망애미잡년’아~(부르는데 꼭 욕 같이 느껴지네)
이미 다 캡쳐해뒀어. 뭘 자꾸 삭제하니… 우리 만날 날까지 잘 지내고 있어야 돼. 난 내가 노력한 것에 결과가 없으면 성격이 참 많이 변하거든.
하도 널 부르다보니 숫자 2만 눌러도 너의 전 닉네임이 자동완성으로 나오네…이번 닉네임도 그럴려나?
인기글 게시판
- [루리웹] 시골쥐는 충격먹는 서울주차장.jpg (28)
- [인스티즈] 한국인인척 하는 일본인들
- 전두환때도 안하던 짓을 하려고 했네요 ㄷㄷㄷ
- [인스티즈] 신민아 실물 짤
- [뽐뿌] 정신과 의사가 말하는 우울증 치료에 가장 좋은것
- [보배드림] 그분들의 가장 큰 문제점
- [루리웹] 박나래 전 매니저가 확실하게 유능한 사람인 이유.jpg (23)
- [더쿠] 더쿠 – 어느샌가부터 찾아보기 힘들어진 브랜드
- [인스티즈] 남편이 다이어트해서 아쉽다는 아내
- [보배드림] 아름다운댓글의 가장 큰 문제점
- [루리웹] 획기적인 신장결석 제거법 (23)
- [인스티즈] 걸그룹이 복도에서 싸우는걸 본 강남
- [뽐뿌] 전쟁터에서 밥먹는 태국군
- [루리웹] 엄마를 NTR 암컷 타락 시키는 아저씨 manhwa (21)
- [인스티즈] 버닝썬 사건 당시 이순재 선생님께서 하셨던 말씀
- [루리웹] 트릭컬)공간 활용이 점점 늘어나는게 느껴진다 (6)
- [더쿠] 더쿠 – YOONA 소녀시대 윤아 Single 〖Wish to Wish〗 ➫ 2025.12.19 6PM (KST)
- [인스티즈] 자기가 한 학폭 내용으로 뮤지컬 만든 중딩들
- [뽐뿌] 외국에서 440만 조회수 찍은 한국어 짤.jpg
- [보배드림] 자 지옥문은 누구에게로 활짝 열릴것인가^^
- [루리웹] 백종원글 댓글짤에 올리면 배댓가는 짤 (7)
- [더쿠] 더쿠 – 남자가 된 걸 후회한다는 트랜스젠더.jpg
- [보배드림] 학원장에게 온 어느 학부모의 문자
- [루리웹] 고추 달린 아이의 어디에 여자애 만배의 가치가 있는가? (18)
- [인스티즈] 비요뜨 초코링의 비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