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방송인 박나래에게 불법 의료 행위를 했다는 의혹을 받는 이른바 ‘주사 이모’ A씨가 억울함을 호소하며 직접 입장을 밝혔다. 자신은 의료인이라 강조했지만 국내 의료 면허 유무에 대한 언급은 없어 논란은 이어질 전망이다.
A씨는 7일 자신의 SNS를 통해 장문의 글과 함께 의사 가운을 입은 사진을 게재했다.
그는 “12~13년 전 중국 내몽고에서 힘들게 공부했으며, 내몽고 포강의과대학병원에서 내·외국인 통틀어 최초로 최연소 교수까지 역임했다”고 주장했다.
이어 “병원장, 성형외과 과장님의 배려와 내몽고 당서기의 적극적인 도움으로 한국 성형센터까지 유치할 수 있었다”며 센터장으로서 방송 인터뷰와 강연까지 이어왔다고 경력을 상세히 설명했다.
센터장으로서 방송 인터뷰 및 강연까지 이어왔다는 A씨는 “2019년 말 코로나가 터졌고, 내몽고에서 모든 걸 포기할 수밖에 없었다. 몸도 마음도 아팠다”라고 털어놨다.
A씨는 “매니저야, 네가 나의 살아온 삶을 아니? 나에 대해 뭘 안다고 나를 가십거리로 만드니?”라며 자신을 향한 의혹을 폭로한 박나래의 전 매니저를 향해 강한 불쾌감을 드러냈다.
앞서 디스패치는 박나래의 전 매니저들 제보를 바탕으로 A씨가 일산 오피스텔에서 박나래에게 불법적으로 링거를 투여해왔다는 의혹을 제기했다.
특히 A씨가 처방전 없이 약을 모아왔다는 보도와 더불어 2023년 박나래의 MBC ‘나 혼자 산다’ 대만 촬영에도 동행해 현지에서까지 링거를 맞았다는 구체적인 정황이 공개되며 파장이 일었다.
이에 대해 박나래 측은 “A씨가 의사 면허가 있는 것으로 알고 있었고, 투여한 것은 프로포폴 등 마약류가 아닌 단순 영양제 주사였다”고 해명했다. . 또한 항우울제 복용 의혹에 대해서도 박나래가 폐소공포증을 호소하자 A씨가 갖고 있던 약을 건넨 것이라며 불법 시술 및 약물 복용 의혹을 부인했다.
하지만 A씨가 내몽고에서의 화려한 경력을 강조했음에도 불구하고, 대한민국에서 정식으로 의료 활동을 할 수 있는 면허가 있는지에 대해서는 명확히 밝히지 않아 논란은 쉽사리 가라앉지 않을 것으로 보인다.
https://m.entertain.naver.com/now/article/468/0001200447
몽골아니고 중국 내몽고 (기사제목수정)
인기글 게시판
- [보배드림] ㅇㅎ) 진짜 큰 슴 vs 아이템으로 커 보이는 슴 구별법
- [루리웹] 좃소 탈출하고 자기사업 차린 초보사장 고민특 (4)
- [인스티즈] 일본 MZ 사이에서 돈다는 말
- [보배드림] 어? 사진에 이새끼 이거 누구지?
- [루리웹] AI) 유게이도 코스프레하고 요즘 유행하는 인증샷 찍어봤다. (4)
- [인스티즈] 설탕 섭취량이 급증한 계기
- [뽐뿌] 대학내일 12월 표지모델
- [보배드림] 자신감
- [오늘의유머] 짜장면을 2000원에 파는 중국집
- [보배드림] 몽정파티 당한 아들의 복수
- [루리웹] 곽개님이 100만 대군 양성해서 생긴 부작용 (14)
- [더쿠] 더쿠 – 조진웅은 칭찬해줘야 하는거 아녜요?
- [인스티즈] 12시간 비행에 쌍둥이 둘 안고 탄 진상 부부
- [루리웹] 일본에서 발견된 외계인 사체 (14)
- [더쿠] 더쿠 – 이준석, 조진웅 은퇴에 “대통령 괜찮고, 배우는 은퇴 모순”
- [뽐뿌] 울컥하게 되는 50대의 고독사 현장.jpg
- [오늘의유머] 쉬운게 하나도 없네
- [보배드림] 남자 단체 손님의 위엄
- [루리웹] 올해 AGF에서 가장 주목받았다는 코스프레.jpg (21)
- [더쿠] 더쿠 – 실시간 더쿠 보고 있는 정형돈.jpg
- [인스티즈] 중3 아들 키 성장이 멈춰서 잠도 못 잔다는 부모
- [오늘의유머] ㅇㅎ) 호불호 찌찌…!
- [보배드림] 쯔양의 인터넷 첫 방송
- [루리웹] 킹덤) 억울한 호첩 (4)
- [인스티즈] 구라부터 치고 보는 서울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