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방송인 박나래에게 불법 의료 행위를 했다는 의혹을 받는 이른바 ‘주사 이모’ A씨가 억울함을 호소하며 직접 입장을 밝혔다. 자신은 의료인이라 강조했지만 국내 의료 면허 유무에 대한 언급은 없어 논란은 이어질 전망이다.
A씨는 7일 자신의 SNS를 통해 장문의 글과 함께 의사 가운을 입은 사진을 게재했다.
그는 “12~13년 전 중국 내몽고에서 힘들게 공부했으며, 내몽고 포강의과대학병원에서 내·외국인 통틀어 최초로 최연소 교수까지 역임했다”고 주장했다.
이어 “병원장, 성형외과 과장님의 배려와 내몽고 당서기의 적극적인 도움으로 한국 성형센터까지 유치할 수 있었다”며 센터장으로서 방송 인터뷰와 강연까지 이어왔다고 경력을 상세히 설명했다.
센터장으로서 방송 인터뷰 및 강연까지 이어왔다는 A씨는 “2019년 말 코로나가 터졌고, 내몽고에서 모든 걸 포기할 수밖에 없었다. 몸도 마음도 아팠다”라고 털어놨다.
A씨는 “매니저야, 네가 나의 살아온 삶을 아니? 나에 대해 뭘 안다고 나를 가십거리로 만드니?”라며 자신을 향한 의혹을 폭로한 박나래의 전 매니저를 향해 강한 불쾌감을 드러냈다.
앞서 디스패치는 박나래의 전 매니저들 제보를 바탕으로 A씨가 일산 오피스텔에서 박나래에게 불법적으로 링거를 투여해왔다는 의혹을 제기했다.
특히 A씨가 처방전 없이 약을 모아왔다는 보도와 더불어 2023년 박나래의 MBC ‘나 혼자 산다’ 대만 촬영에도 동행해 현지에서까지 링거를 맞았다는 구체적인 정황이 공개되며 파장이 일었다.
이에 대해 박나래 측은 “A씨가 의사 면허가 있는 것으로 알고 있었고, 투여한 것은 프로포폴 등 마약류가 아닌 단순 영양제 주사였다”고 해명했다. . 또한 항우울제 복용 의혹에 대해서도 박나래가 폐소공포증을 호소하자 A씨가 갖고 있던 약을 건넨 것이라며 불법 시술 및 약물 복용 의혹을 부인했다.
하지만 A씨가 내몽고에서의 화려한 경력을 강조했음에도 불구하고, 대한민국에서 정식으로 의료 활동을 할 수 있는 면허가 있는지에 대해서는 명확히 밝히지 않아 논란은 쉽사리 가라앉지 않을 것으로 보인다.
https://m.entertain.naver.com/now/article/468/0001200447
몽골아니고 중국 내몽고 (기사제목수정)
인기글 게시판
- [보배드림] 방송 타고 장사가 너무 잘 됐다는 사장님
- [루리웹] 38살 세후 290이지만 행복하다.jpg (34)
- [더쿠] 더쿠 – 문상훈이 유재석에게 쓴 편지
- [인스티즈] 지리산 둘레길 데크에 누군가가 남기고 간 작품
- [루리웹] 사형제 찬반 이야기 때 분위기 반전 된 썰 (31)
- [더쿠] 더쿠 – 이재명 대통령 얄짤없는거 개좋음 "그냥 이제 그만하십시오. 그럴 시간 없어요. 자 김태흠 도지사 잘~ 하셨습니다. 자, 다음~!”
- [인스티즈] 박나래 모친, 전 매니저들에 2000만원 입금⋯’합의 목적 아냐’
- [뽐뿌] 엉뚱한 파워레인저 비디오를 구매한 외국인
- [보배드림] 1994년 판결 ''ㄷㄷㄷ
- [루리웹] 자꾸 ㅈ진웅 실드 치는 경우 보면 섹백좌랑 같음 (19)
- [더쿠] 더쿠 – 이정석, 소년범 조진웅 옹호 "너희는 잘 살았냐"
- [인스티즈] 아빠가 교촌오리지널 주문했다가 황급히 취소한 이유.jpg
- [루리웹] 애완동물 줍는 유부녀 (9)
- [더쿠] 더쿠 – 아이돌이 연애한다고 ㅈ랄하는거 미친거맞긴한데
- [뽐뿌] 윤종신 아내가 남편 과거연애사에 반응 안하는 이유.jpg
- [보배드림] 아이
- [보배드림] 남편의 비밀폴더 770G를 발견함. jpg
- 후…요즘 건담이라는 새끼들은 아주 빠져가지고 선배가 살뺀다고 알아보지도 못하고 (12)
- [더쿠] 더쿠 – 박나래 주사이모 인스타 올림
- [인스티즈] 동남아 국제결혼 업체 사장님의 취중진담
- [보배드림] 세금 살살녹는 홍천
- [루리웹] 거짓말을 일시적으로 믿게하는 능력과 분노로 파워업하는 능력 (5)
- [더쿠] 더쿠 – 박나래 측 "자꾸 돈 이야기해 2000만원 준 것… 합의 아니다"
- [인스티즈] 카페알바생이 갑자기 소리 지른 이유
- [뽐뿌] 25명 단체 예약 노쇼 당하신 고기집 사장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