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이제훈이 ‘시그널2’, ‘모범택시3’를 동시에 촬영 중인 속내를 밝혔다.
이제훈은 14일 스포티비뉴스와 인터뷰에서 “두 작품을 병행하는 입장에서 협상을 하고 있다. 일단 저는 내려놓고 ‘마음대로 하셔라’라고 했다”라고 ‘시그널2’, ‘모범택시3’에서 ‘협상의 기술’을 발휘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제훈은 “제작사 분들에게 죄송한 게 있다. 한 작품 하는 것도 스케줄 조율하는 게 서로 입장이 있는데 두 작품을 뭔가 병행해야 하는 입장에 있어서 양측의 스케줄을 서로 조율하는 과정에서 협상을 하고 있다”라고 했다.
이어 “저는 일단 내려놨다. 마음대로 하셔라. 나를 갖다 쓰셔라. 최소 올해는 나의 인생은 없다. 그냥 내려놓고 움직이는 대로 가겠다고 하고 있다. 어떻게 보면 ‘언제 쉬세요’, ‘언제 개인의 행복을 찾으세요’ 한다면 우선은 올해는 포기했다”라고 개인의 행복보다는 배우로서 결실이 더 중요하다고 밝혔다.
그러면서 이제훈은 “올해는 작품을 잘 농사 짓고 싶다. 그런데 그게 너무 감사하다. 시즌제를 통한 작품으로 다시 연기할 수 있다는 게 감사하고 기쁘고 무사히 건강히 잘 마치기만 바라고 있다”라고 했다.
배우로서 성장한 마음가짐도 전했다. 이제훈은 “예전에는 드라마 찍을 때 집에 못 들어가고 3~4일 연달아서 촬영했을 때 ‘이건 아니다’라는 생각을 하고 ‘너무 괴롭다, 이렇게까지 연기하는 게 맞는 거야?’라는 생각도 했다. 그런데 그런 과정 자체가 힘들지만 요즘은 감사하다는 생각을 진심으로 많이 한다. ‘내가 이렇게 연기를 할 수 있다니, 더 잘하고 싶다’는 생각이 든다”라고 했다.
이어 “상황에 대한 불평불만보다 제 부족함을 어떻게 하면 더 잘 할 수 있을까에 대한 고민이 더 크다. 변화한 제 자신을 보면서 내가 이 일을 진심으로 애정하고 아끼고 사랑하고 있다는 생각을 요즘 더 많이 느끼고 있다”라고 연기에 대한 진심을 보였다.
올해 4월 인터뷰 기사임…ㅠ
인기글 게시판
- [루리웹] 학교비정규직 파업.대체식으로 햄버거 받은 초등생.jpg (17)
- [인스티즈] 개ㅈ된 해리포터 캐스팅 근황
- [뽐뿌] 무인텔로 자동사냥을 하고 싶었던 어느 40대의 최후
- [보배드림] 미국 피자집의 개쩌는 홍보 방식
- [더쿠] 더쿠 – 올해도 (무사히) 나온 가성비 홈플러스 크리스마스 케이크 라인업
- [보배드림] 상견례수 팍 떨어진 성욕
- [루리웹] 새로운 프레데터 영화가 무협 그 자체인 이유.manhwa (2)
- [인스티즈] 공유 인스스
- [뽐뿌] 빙하가 다 녹아버린다면 최후의 대한민국 모습
- [루리웹] 불로불사 능력자가 가장 아파하는 기술 (19)
- [더쿠] 더쿠 – 근 20년간 치약을 안쓰고 양치했다는 부장님..
- 전직 스타일리스트가 말하는 아이돌과 비교하는 게 무의미한 이유
- [보배드림] 대통령 6개월 부정평가 62% ㄷ ㄷ ㄷ
- [루리웹] 군생활 중 대령에게 선경례 받아봄 (17)
- [더쿠] 더쿠 – 🙋♀️: 차주들은 이 전면주차 가능하다 vs 못한다
- [인스티즈] 샤이니 키 : 저희 스타일리스트가 에스파를 한 적이 있는데….jpg
- [뽐뿌] 출근 하기도 전에 짤린 알바생
- [보배드림] 20대의 하루하루가 너무도 소중하다고?
- [보배드림] 을지로 한복판서 돈다발 뿌려져…"1천만원 넘어"
- [루리웹] 중국 동북공정의 하드카운터가 된 나라.jpg (16)
- [더쿠] 더쿠 – 맞추는 사람 진짜 적다는… 실사랑 그래픽 구분하는 문제…
- [단독] 박나래, ‘합의’ 시도했다… 前매니저측 ‘납득할 수 없는 조건에 거절”
- [뽐뿌] 강호동만 허락하면 시청률은 보장된 예능
- [보배드림] 요동치는 경남 민심?
- [루리웹] 야한거 안야하게vs안야한거 야하게.manga (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