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이제훈이 ‘시그널2’, ‘모범택시3’를 동시에 촬영 중인 속내를 밝혔다.
이제훈은 14일 스포티비뉴스와 인터뷰에서 “두 작품을 병행하는 입장에서 협상을 하고 있다. 일단 저는 내려놓고 ‘마음대로 하셔라’라고 했다”라고 ‘시그널2’, ‘모범택시3’에서 ‘협상의 기술’을 발휘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제훈은 “제작사 분들에게 죄송한 게 있다. 한 작품 하는 것도 스케줄 조율하는 게 서로 입장이 있는데 두 작품을 뭔가 병행해야 하는 입장에 있어서 양측의 스케줄을 서로 조율하는 과정에서 협상을 하고 있다”라고 했다.
이어 “저는 일단 내려놨다. 마음대로 하셔라. 나를 갖다 쓰셔라. 최소 올해는 나의 인생은 없다. 그냥 내려놓고 움직이는 대로 가겠다고 하고 있다. 어떻게 보면 ‘언제 쉬세요’, ‘언제 개인의 행복을 찾으세요’ 한다면 우선은 올해는 포기했다”라고 개인의 행복보다는 배우로서 결실이 더 중요하다고 밝혔다.
그러면서 이제훈은 “올해는 작품을 잘 농사 짓고 싶다. 그런데 그게 너무 감사하다. 시즌제를 통한 작품으로 다시 연기할 수 있다는 게 감사하고 기쁘고 무사히 건강히 잘 마치기만 바라고 있다”라고 했다.
배우로서 성장한 마음가짐도 전했다. 이제훈은 “예전에는 드라마 찍을 때 집에 못 들어가고 3~4일 연달아서 촬영했을 때 ‘이건 아니다’라는 생각을 하고 ‘너무 괴롭다, 이렇게까지 연기하는 게 맞는 거야?’라는 생각도 했다. 그런데 그런 과정 자체가 힘들지만 요즘은 감사하다는 생각을 진심으로 많이 한다. ‘내가 이렇게 연기를 할 수 있다니, 더 잘하고 싶다’는 생각이 든다”라고 했다.
이어 “상황에 대한 불평불만보다 제 부족함을 어떻게 하면 더 잘 할 수 있을까에 대한 고민이 더 크다. 변화한 제 자신을 보면서 내가 이 일을 진심으로 애정하고 아끼고 사랑하고 있다는 생각을 요즘 더 많이 느끼고 있다”라고 연기에 대한 진심을 보였다.
올해 4월 인터뷰 기사임…ㅠ
인기글 게시판
- [보배드림] 일베들은 이재명을 리짜이밍이라고 부르는데요
- [루리웹] 루리웹 변했네…..너무 병.신들의 폐인 사이트가 되가고있다.. (37)
- [인스티즈] 요즘 젠지걸들이 많이 한다는 왁싱 시술..JPG
- [보배드림] 안구 정화
- [보배드림] 돌아 올수 없는 헬게이트 열림 ㅎㄷㄷㄷ
- [뽐뿌] 전쟁 중 하늘에서 떨어진 두 명의 천사.jpg
- [보배드림] 힌남노 병신은 봅니다
- [루리웹] Scp) 재단이 버튜버 하나 고로시하려고 애쓰는 이유.jpg (7)
- [더쿠] 더쿠 – 엑소하면 제일 먼저 떠오르는 대표곡 1곡만 골라보는 글
- [인스티즈] 배우중에 일부도 공연한다는 오늘 하는 AAA 시상식 라인업.jpg
- [루리웹] Ai) 편하게 먹는 새우튀김 모에화 (7)
- [더쿠] 더쿠 – AAA 2025 레드카펫 라이즈
- [인스티즈] 6개월 간 맥도날드만 먹고 27kg 감량한 사람
- [루리웹] AGF에서 영혼의 파트너를 찾았습니다 (11)
- [인스티즈] 아무 생각없이 버렸다가 낭패라는 아이스팩
- [뽐뿌] 젓가락질 때문에 남친 엄마에게 부모욕들은 사람.JPG
- [루리웹] 생각해보면 억울한 평가를 받은 그리스 영웅.jpg (10)
- [인스티즈] 팬톤 2026년 올해의 컬러 발표
- [보배드림] 독일, 101세 극우나치 부역자 끝까지처벌 우리도 배우자
- [루리웹] 고문에 굴복해 비밀기지의 위치를 부는 유게이.jpg (4)
- [인스티즈] 일본인들 깜짝 놀란 로리타 복장을 한 사람.jpg
- [뽐뿌] 대만이 딥페이크 광고를 때려잡은 방법
- [보배드림] 낚시버 유시민 작가 근황
- [루리웹] 사기적인 능력으로 살아남은 살인마.jpg (13)
- [보배드림] 어제자 파업으로 대체식 먹는 초등학생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