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이제훈이 ‘시그널2’, ‘모범택시3’를 동시에 촬영 중인 속내를 밝혔다.
이제훈은 14일 스포티비뉴스와 인터뷰에서 “두 작품을 병행하는 입장에서 협상을 하고 있다. 일단 저는 내려놓고 ‘마음대로 하셔라’라고 했다”라고 ‘시그널2’, ‘모범택시3’에서 ‘협상의 기술’을 발휘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제훈은 “제작사 분들에게 죄송한 게 있다. 한 작품 하는 것도 스케줄 조율하는 게 서로 입장이 있는데 두 작품을 뭔가 병행해야 하는 입장에 있어서 양측의 스케줄을 서로 조율하는 과정에서 협상을 하고 있다”라고 했다.
이어 “저는 일단 내려놨다. 마음대로 하셔라. 나를 갖다 쓰셔라. 최소 올해는 나의 인생은 없다. 그냥 내려놓고 움직이는 대로 가겠다고 하고 있다. 어떻게 보면 ‘언제 쉬세요’, ‘언제 개인의 행복을 찾으세요’ 한다면 우선은 올해는 포기했다”라고 개인의 행복보다는 배우로서 결실이 더 중요하다고 밝혔다.
그러면서 이제훈은 “올해는 작품을 잘 농사 짓고 싶다. 그런데 그게 너무 감사하다. 시즌제를 통한 작품으로 다시 연기할 수 있다는 게 감사하고 기쁘고 무사히 건강히 잘 마치기만 바라고 있다”라고 했다.
배우로서 성장한 마음가짐도 전했다. 이제훈은 “예전에는 드라마 찍을 때 집에 못 들어가고 3~4일 연달아서 촬영했을 때 ‘이건 아니다’라는 생각을 하고 ‘너무 괴롭다, 이렇게까지 연기하는 게 맞는 거야?’라는 생각도 했다. 그런데 그런 과정 자체가 힘들지만 요즘은 감사하다는 생각을 진심으로 많이 한다. ‘내가 이렇게 연기를 할 수 있다니, 더 잘하고 싶다’는 생각이 든다”라고 했다.
이어 “상황에 대한 불평불만보다 제 부족함을 어떻게 하면 더 잘 할 수 있을까에 대한 고민이 더 크다. 변화한 제 자신을 보면서 내가 이 일을 진심으로 애정하고 아끼고 사랑하고 있다는 생각을 요즘 더 많이 느끼고 있다”라고 연기에 대한 진심을 보였다.
올해 4월 인터뷰 기사임…ㅠ
인기글 게시판
- [인스티즈] 요즘 대학교수가 강의하다 현타오는 이유
- [뽐뿌] 수능만점자의 '화려한' 고3 생활
- [루리웹] 조진웅 건은 황당하게도 법이 정상작동해서 발생하는 일이라는거임 (1)
- [인스티즈] 한국 창문이 너무 불편하다는 외국인
- [보배드림] 타야 바꾸러 왔습니다.
- [더쿠] 더쿠 – 와플대학 미국 진출 소식
- [인스티즈] 최근 2030대 파산이 폭증하는 이유
- [뽐뿌] FSD 자율주행보다 안전이 우선
- [뽐뿌] 10살 딸이 요청한 식사 메뉴ㄷ..jpg
- [보배드림] 베레베레님! 백만원 주세요.
- [루리웹] 2 지금 영화관 망해가는 이유를 단순히 설명 불가능한 이유.jpg (123)
- [더쿠] 더쿠 – 599점 쏘고 세계 신기록 세운 양궁 안산 선수 근황
- [인스티즈] ㄹㅇ 영롱하다는 갤럭시 신규 컬러 🧡🧡
- [보배드림] 이거였구만요 쿠팡 6조원 ㅋㅋㅋ
- [루리웹] 1 해리포터) 해그리드가 진짜로 빡치면 생기는 일 (77)
- [인스티즈] 배우 이성민이 팬카페에 남긴 글
- [뽐뿌] 매일 배달음식으로 스트레스 푸는 남자의 건강상태.jpg
- [보배드림] 속보) 긁우 페미녀들 이상한 사상을가지고 있음..
- [인스티즈] 32살에 한의대 붙었는데 가족들 반응 개떨떠름 하네…
- [보배드림] 물피도주 직접청구권
- [루리웹] 성녀와 사귄다고? 당신 제정신입니까 용사님? (20)
- [더쿠] 더쿠 – ‘소년범 인정’ 조진웅, 방송가 손절 시작…‘시그널2’ 결국 못볼듯
- [인스티즈] 교회 다니는 착한 청년들이 인생 망치는 루트
- [뽐뿌] 의외로 일본애니에서 등장한 유행어들
- [오늘의유머] 유튜브 발표 '2025 국내 인기 유튜버' 순위.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