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방송인 박나래가 전 매니저에게 글로벌 명품 브랜드 샤넬의 시계를 전 매니저에게 선물한 것으로 보이는 인증샷이 재조명되고 있다.
박나래는 지난 2024년 10월 12일 개인 SNS에 “생일 파티 전문”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박나래와 전 매니저로 추정되는 여성이 다정한 자세를 취하며 인증샷을 남기는 모습이 담겼다. 두 사람은 각자 술잔을 든 채 미소를 지으며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특히 전 매니저로 추정되는 여성은 손목에 샤넬 시계를 찬 손목을 직접적으로 내보여 눈길을 끌었다.
앞서 유튜브 채널 ‘연예 뒤통령이진호’를 운영 중인 유튜버 이진호는 지난 22일 “박나래가 전 매니저에게 성과급도 주고 추석 명절 때 돈도 따로 챙겨줬다. 매니저들도 이를 인정했다. 심지어는 샤넬 백과 샤넬 시계도 선물로 줬다. 굉장히 잘해줬다”고 전했다.
그러면서도 “매니저들 역시 최선을 다했다. 고가의 선물을 받았기 때문에 그거에 상응하는 선물을 해 주기 위해서 샤넬 구두를 선물해 줬고, 본인들의 월급을 모아 간식차와 커피차를 보내기도 했다. 그리고 (고급 샴페인인) 돔페리뇽을 선물로 줬다. 서로 좋았던 기억이 분명히 있다”고 주장했다.
현재 박나래는 전 매니저 갑질 의혹, 불법 의료 행위 의혹, 횡령 의혹 등에 휩싸인 상태다. 박나래의 전 매니저 2명은 서울서부지법에 부동산가압류신청을 제기했으며, 이들은 재직 기간 동안 직장 내 괴롭힘, 특수상해, 대리처방, 진행비 미지급 등 피해를 호소하고 박나래에 대한 1억 원 상당의 손해배상청구소송도 진행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또한, 전 매니저들은 술을 마시지 않는다는 이유로 박나래로부터 폭언을 들은 경험이 있으며, 그가 던진 술잔에 맞아 다친 적도 있다는 주장도 펼쳤다. 특히 박나래가 전 매니저들에게 ‘나래바’ 안주 심부름, 24시간 대기 등을 강요했다는 주장이 나오며 여론이 크게 악화됐다.
이 가운데 박나래는 지난 20일 서우 용산경찰서에 업무상 횡령 혐의로 전 매니저 2명에 대한 고소장을 접수했다. 전 매니저들이 허위 주장을 바탕으로 거액의 금전을 요구했다며 지난 6일 공갈미수 혐의로 고소한 데 이은 추가 고소다.
https://m.entertain.naver.com/now/article/108/0003394570
인기글 게시판
- [인스티즈] 소기업 연봉 인상 ㄹㅇ 현실
- [보배드림] 존나 긁힌 개고기의 글씨
- [인스티즈] 현재 제2의 불닭급 유행이라는 두바이..JPG
- [뽐뿌] 나이 먹고 결혼에 대한 생각이 바뀐 비혼주의자
- [보배드림] 공자가말해준 피해야할인간유형 네가지
- [더쿠] 더쿠 – 한국의 카페 밀집도, 해외반응
- [오늘의유머] 타임지 선정 2025년 최고의 K드라마.jpg
- [보배드림] 모텔에 처 박혀 있는 여자친구…
- [루리웹] 일본의, 크리스마스는 KFC 치킨 먹는날~ (31)
- [더쿠] 더쿠 – 주주들에게 배당 주기 싫다고 상장폐지한 레전드 회사….JPG
- [인스티즈] 맹견이면 목줄을 하셔야죠
- [뽐뿌] 개그맨 김영철 동네 사람과의 썰 ㄷ
- [속보]이재명 대통령 "가짜뉴스 대책 정부차원에서 정리하라"
- [루리웹] 베글보고 잼민이한테 그림시켜봤는데 (25)
- [더쿠] 더쿠 – 예비신랑이 섭섭해서 파혼합니다
- [인스티즈] 회사 신입과 5년차의 마음가짐
- [오늘의유머] 치킨 배급하려고 군사쿠테타 했다
- [보배드림] 김선교 딱걸렸네 ㅋㅋㅋ
- [루리웹] ???: 실수로 NPC를 몇명 죽였는데 (3)
- [더쿠] 더쿠 – 평소처럼 산책하다 신고로 포획되어서 안락사 당한 강아지
- ‘입짧은햇님, 먹방하며 30㎏ 감량?…’나비약’ 죽은 사람도 있다’ 약사 경고
- [뽐뿌] 나혼자 산다 김대호, 실내흡연 논란
- [보배드림] 에라이~~ 아름다운댓글 힌남노 씹쌔끼야
- [오늘의유머] 부모의 역할할핳ㅎ
- [보배드림] 계란 4개 덕분에 동네 성당에서 엄청나게 도움받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