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보배드림 형님들.
즐거워야 할 미서부 여행이 ‘죽음의 사투‘가 되어 돌아온 평범한 여행객입니다.
대형 여행사의 무책임한 행태로 인해 타국 사막 한가운데 버려졌던 끔찍한 경험을 공유하고, 다시는 이런 피해자가 나오지 않도록 공론화하고 싶어 글을 올립니다.
1. 사건의 시작: 사막 도시 라플린에서의 유기 지난 11월 22일경, ‘ㄴㄹㅍㅅ‘ 패키지 투어 중이었습니다. 네바다주 사막 도시 라플린에서 가이드는 “회사의 지시로 더 이상 버스에 탑승할 수 없다“라며 저를 홀로 방치하고 버스를 출발 시켰습니다(음성 녹취 보관중). 연고도 없는 사막 도시, 말도 잘 통하지 않는 오지에 저 혼자 남겨졌습니다.
2. 5일간의 죽음의 사투와 자력 귀국
사막 도시에서의 시간은 생존의 위협이었습니다. 저는 극심한 공포 속에서 스스로 항공권을 재예약하고, 숙소를 찾고, 교통편을 수소문하며 사투를 벌인 끝에 간신히 한국 땅을 밟을 수 있었습니다. 이 과정에서 발생한 수백만 원의 비용은 모두 제 지갑에서 나갔습니다.
3. 여행사의 뻔뻔한 대응 (2차 가해)
귀국 후 사과와 보상을 요구하자 여행사의 답변은 황당했습니다. “현지 가이드와의 소통 오류였다“며 책임을 회피했고, 제가 겪은 생명의 위협을 고작 몇 푼의 비현실적인 합의금으로 입막음하려 하고 있습니다. 진심 어린 사과는커녕, 피해자인 저를 예민한 사람 취급하며 기만하고 있습니다.
4. 현재 진행 상황 (법적 대응)
참다못해 저는 끝까지 가보려 합니다.
미국 네바다주 법무장관(Attorney General)실에 정식 민원 접수 완료.
서울중부경찰서 형사 고소 및 고소인 조사 완료.
정신과, 내과, 이비인후과 등 사건 이후 발생한 증상으로 치료 중.
5. 형님들, 도와주십시오. 대법원 판례(98다25061 등)에도 명시된 여행사의 ‘안전배려의무‘를 저버리고, 사막 도시에 고객을 버려두고 떠나는 것이 대한민국 대형 여행사가 할 짓입니까?
돈이 목적이 아닙니다. 사막 도시 한가운데서 제가 느꼈던 그 막막함과 공포를 여행사가 똑똑히 알게 하고 싶습니다. 이 무책임한 기업이 합당한 처벌을 받고 시스템을 개선할 수 있도록 화력을 보태주십시오.
인기글 게시판
- [더쿠] 더쿠 – [속보] ‘세계 최초’ 한국 첨단 D램 반도체 기술, 중국에 빼돌린 ‘산업 매국노들’…“수십조 피해”
- 실수로 거짓말 들통난 남돌
- [오늘의유머] 충격적인 개그우먼 신기루의 건강상태
- [보배드림] 희데의 조온마난 새끼
- [루리웹] 보법이 다른 미해군 근황 (5)
- [더쿠] 더쿠 – 주연 배우 ‘극우’ 논란에 ‘이 사랑 통역이 되나요’ 불매 확산
- ‘대변 뒤덮인 아내 보며 즐겼다…파주 부사관 남편, 쾌락형 살인 가능성’
- [뽐뿌] 가장 똑똑한 사람이 가장 많은 돈을 버는건 아니다
- [보배드림] 쿠팡 망하게 하는 방법
- [루리웹] 개 지1랄난 램가격에 컴퓨터 업체들의 대처 (6)
- [더쿠] 더쿠 – 어떤 사람이 정리한 박나래 전 매니저 추가폭로
- [인스티즈] ‘피지까지 말끔, 건조는 그닥’…5.7억짜리 ‘인간 세탁기’ 사용 후기
- [오늘의유머] 심고 갑니다
- [보배드림] 아직까지 부상자 한 명 없는 익스트림 스포츠
- [루리웹] "여친이랑 ㅅㅅ했는데 처녀라고 한다" (7)
- [더쿠] 더쿠 – 황석희 번역가 넷플릭스 <대홍수> 관련 글 업데이트
- [인스티즈] ‘박나래 ‘나혼산’ 음식 매니저가 했다’ 폭로…박나래는 ‘횡령’ 추가 고소
- [뽐뿌] 수원의 흔한 편의점.CVS
- [보배드림] 지금 미국 의료제도 한장요약 ..ㄷㄷㄷ
- [루리웹] ㅈ망하던 체인소맨애니 흥행 일등공신 (4)
- [더쿠] 더쿠 – 행정절차상 춤으로 판단된 ‘움직임’으로 영업정지됐다는 타코집
- [보배드림] 우원식 의장 "주호영 부의장께 공식적으로 요청드립니다"
- [루리웹] 한혜진이 기안84를 물고문한 이유 (2)
- [더쿠] 더쿠 – 교수님이 수업 드랍하라고 하십니다
- [인스티즈] 바이 연애프로그램 출연자 모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