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개그우먼 박나래의 매니저 갑질 의혹이 추가로 등장해 파장이 일고 있다.
지난 22일 유튜브 채널 ‘연예뒤통령 이진호’에서는 ‘충격 단독! 박나래 50억 근저당 설정 왜? 매니저 폭로… 목숨 살린 이유’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이진호는 “박나래의 전 매니저가 어떤 갑질을 당했는지를 알아봤다”며 “나래바가 열리면 매니저가 무척이나 바빴다더라. 수산시장도 가야 하고 연예인들 특성에 따라 조명 바꿔주는 일도 매니저가 했다. 더욱이 박나래가 그날 정하는 음식들, 품목들에 따라 과천에 가거나 강원도까지 픽업을 간 적이 있었다더라”고 전했다.
매니저들은 나래바가 열리면 집안에서 대기한 것으로 알려졌다. 이진호는 “술을 많이 마시면 술이 떨어지니까 매니저가 1층이나 2층에서 대기하다가 술을 따서 직접 줬다더라. 특히 와인의 경우에는 칠링까지 해서 줬다. 특히 와인은 종류에 따라 쓰는 잔이 달랐다더라. 와인이 달라질 때마다 잔들도 다 따로 줘야 했다. 그 일도 전부 매니저들의 몫이었다. 설거지 역시 매니저들의 몫”이라고 밝혔다.
매니저들은 ‘나래바’에 온 연예인들이 집에 갈 때 택시를 잡아줘 보내주는 것은 물론 분리수거, 쓰레기 정리까지 해야 했다는 전언이다.

특히 MBC 예능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이하 ‘나혼산’)에서 큰손을 자랑하며 대량의 음식을 만드는 모습을 보였던 박나래의 장면이 사실은 매니저들의 도움 없이는 나올 수 없었다는 설명이다.
이진호는 “‘나혼산’에 나온 음식들을 누가 다 했을까. 방송에서 코쿤에게 도시락을 주는 장면만 나오고 만드는 장면은 안 나왔다. 매니저들이 코쿤의 도시락을 만들었다고 한다”라며 매니저들의 입장을 대변했다.
그는 “명절에 전 부치는 장면도 매니저들이 전날부터 1박2일 동안 옆에서 전을 부쳤다고 한다. 김장할 때도 방송을 찍고 있을 때 매니저들은 뒤편에서 찹쌀풀을 갈고 있었다. 무, 고춧가루, 마늘도 다 매니저가 사러 갔다”라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
.
.
.
.
.
.
.
출처 : https://n.news.naver.com/article/008/0005295572?cds=news_media_pc
인기글 게시판
- [인스티즈] 농사를 지었는데 험한 것이 나왔다
- [뽐뿌] 입사 4년만에 부사장으로 승진
- [보배드림] 윤석렬이 오늘 2시30분 추가 구속 심문
- [루리웹] 호불호 심하게 갈리는 중국 웹소설 근황.jpg (3)
- [인스티즈] 251222 에스파 윈터 인스타그램 업데이트
- [오늘의유머] 어린이집 선생님의 다급한 연락 ㄷㄷ
- [보배드림] 김우빈이 암으로 아플 때, 공양미를 머리에 이고 가서 기도했..
- [루리웹] 호불호 강한 인간찬가 만화. (1)
- 더쿠 – "신민아, ♥김우빈 투병 당시 공양미 머리에 이고"…결혼식 법륜스님 주례사 공개 [엑's 이슈]
- [뽐뿌] 주유소에서 기름넣을때 공감
- [오늘의유머] 기도할때가 아니다
- [보배드림] 군사분계선 북한에 헌납했다.
- [루리웹] 호불호갈리는 한정판 굿즈 (3)
- [더쿠] 더쿠 – 잔소리하니까 퇴사한다는 후임
- [인스티즈] 울산 사람들만 안다는 독특한 라면.jpg
- [보배드림] 수화 가르쳐 주는 누나
- [루리웹] 4층으로 냉장고 혼자 올리실분 다올리면 7천원 드릴게요 (22)
- [더쿠] 더쿠 – 트위터에서 욕 먹고 있는 중인 영화 티저
- [인스티즈] 사업가 자질은 타고났다고 생각하는 이수만.jpg
- [뽐뿌] 등장인물들이 너무 현실적인 공포영화.jpg
- [오늘의유머] 한밤중에 마포대교 가는 손님을 태운 택시기사
- [보배드림] 김우빈 아플때
- [루리웹] 극단적 선택 인증글 (28)
- 더쿠 – 올해는 멜뮤였다…고척에 붙은 팬심, 해외 간 마마는 역풍
- [오늘의유머] 샴푸하고 드라인 한 소들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