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나래. 사진ㅣ스타투데이DB개그우먼 박나래가 의혹에 휩싸여 활동을 중단한 가운데 전 매니저가 추가 인터뷰에 나서 폭로를 이어 갔다.
19일 방송된 MBN 시사 프로그램 ‘김명준의 뉴스파이터’에서는 박나래의 전 매니저가 제보한 자료를 토대로, 박나래가 ‘주사 이모’ A씨로부터 지속적으로 전달받았다는 약봉지가 공개됐다. 아침, 저녁이라고 적힌 약봉지 속에는 먹방 유튜버 입짧은햇님(본명 김미경)이 A씨에게 전달 받았던 이른바 ‘나비약’이라고 불리는 다이어트 약물 추정 알약도 포함돼 있었다.
전 매니저는 이날 “박나래가 아침, 점심 전, 점심 후, 저녁, 취침 전, 취침 약 등 엄청 많은 약을 복용했다”며 “내성이 생겨 취침 전 약을 두 개씩 먹었다. 두 달 치 약을 받았다고 두 달 뒤에 주문하는 게 아니라 떨어지면 달라고 하는 것”이라고 주장했다.
약봉지 사진을 본 최명기 정신과 전문의는 “분홍색 하트처럼 생긴 성분은 펜터민”이라며 “의사의 처방이 반드시 필요하다”고 짚었다.
그러면서 “해당 성분은 식욕을 억제하는 효과가 있고, 용량이 훨씬 많은 나비처럼 생긴 것도 있다. 졸리고 멍할 때 각성시키는 효과가 있다. 각성 효과를 줄이기 위해 술을 먹게 되는 악순환이 일부 벌어질 수 있다”고 염려했다.
펜타민은 ‘마약류 관리에 관한 법률’이 규정하는 향정신성의약품으로 분류되어 의사의 처방 없이 복용·소지·유통할 경우 5년 이하 징역 또는 5000만원 이하 벌금형에 처해질 수 있다. 펜터민은 의료진에게도 가급적 28일 이상 처방하지 못하도록 규제돼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박나래. 사진ㅣ스타투데이DB지난 18일 디스패치는 주사이모 A씨와 박나래 전 매니저의 카카오톡 메신저 대화 내용을 공개하며 입짧은햇님이 불법으로 약을 전달 받고, 링거를 맞았다는 의혹을 보도했다.
결국 햇님은 다음 날 자신의 채널을 통해 “‘주사이모’가 의사라고 믿고 있었기 때문에 일어난 일”이라며 “잘못된 부분이 있다면 인정하고, 변명하거나 책임을 회피하지 않겠다”고 고개를 숙인 뒤, 출연 중인 모든 프로그램에서 하차했다.
앞서 박나래는 전 매니저들로부터 직장 내 괴롭힘, 특수상해, 진행비 미지급 등 혐의로 피소됐다. 또 ‘주사 이모’부터 링거를 맞거나 처방전이 필요한 항우울제 등 치료제를 전달받아 복용했다는 의혹도 불거졌다.
그 파장으로 활동 중단을 선언, 이후에도 각종 의혹이 거세지자 16일 영상을 올려 “법적 절차에 따라 모든 걸 진행할 것이며 추후 입장을 밝히거나 공개 발언을 하진 않겠다”고 직접 입장을 밝혔다.
인기글 게시판
- [루리웹] 2 표절한 부분이 너무 많아서 다 못바꾼 소설 (52)
- [보배드림] 초엘리트 변호사가 방송에 극대노한 이유
- [루리웹] 1 의외로 음식점에서 하면 불법인거 (43)
- [인스티즈] 정위스님, ‘국수 레시피’ 도둑 맞았나…’제작진 묵묵부답’
- [보배드림] 그리운 다계정으로 똥글들 추천조작하네 ㅋ
- [인스티즈] 현대차, SK하이닉스 직급별 연봉 정리표
- [뽐뿌] 무슨 일이 있어도 서울 밖으로 이사가지 말고 버텨라
- [보배드림] 당근에 올라온 나이키
- [루리웹] 쿠팡 슬라이드 광고 사라졌나봐 (7)
- [보배드림] 한국인은 못한다는 발음을 시키는 일본인
- [루리웹] 표절한 부분이 너무 많아서 다 못바꾼 소설 (34)
- [인스티즈] 가격 공개된 카페인 중독 두바이 와플
- [보배드림] 요즘 신임 여경이 안 보여서 어디 갔나 봤더니
- [루리웹] 할아버지들이 게임하던 방법 (11)
- [인스티즈] 코레일 12월 23일 파업 예고에 따른 운행중지 예정 열차리스트
- [루리웹] 지뢰 건포도 vs 따뜻 피클.jpg (31)
- [인스티즈] 허리, 어깨, 목, 턱관절, 눈 다 박살나는 자세
- [보배드림] 겨울아침 견주 vs 묘주
- [인스티즈] 허리, 어깨, 목, 턱관절, 눈 다 박살나는 자세
- [루리웹] 오빠, 제게 몇 마디 혹독한 말 해주세요 (3)
- [루리웹] 지금 보면 기묘한 오징어게임 초기반응과 대홍수 극찬리뷰.jpg (13)
- [더쿠] 더쿠 – 폐관수련했냐, 악마랑 계약했냐고 말 나오고있는 한 웹툰작가 그림체 변화
- [보배드림] 식당에서 하면 영업정지 먹는 행위
- [루리웹] WWE팬들이 가장 아쉬워 하는 꿈의 매치.jpg (12)
- [보배드림] 같은 악플러임에도 배척당하는 이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