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름TV는 18일 자신의 개인 채널에 “해당 썰은 100% 실화”라며 ‘내 안티카페까지 만든 학폭 가해자가 아이돌로 데뷔한 썰’이라는 타이들의 영상을 업로드했다. Mnet ‘프로듀스 101 시즌2‘ 포스터도 함께 게재했다.
그는 “몇 년 전 티비 채널을 돌리다 ‘프로듀스 101’ 오디션 프로가 나왔는데 익숙한 얼굴이 보였다. 내 학폭 가해자 중 한 명이었다. 나는 초등학생 4학년 때 학폭을 당했다. ’10살? 너무 어린데? 장난 아냐?’라고 할 수 있지만 10살이 정말 영악했다”면서 가해자가 나름TV의 안티 카페를 만들어 매일 욕을 적었다고 밝혔다.
이어 “그 욕으로 가득한, 내 안티카페 글을 잃는 10살의 마음이 상상이 가냐”며 “난 솔직히 내가 뭘 그리 잘못했는지 모르겠다. 그때의 난 너무 소심쟁이라 아무것도 안 하던 성격이었기 때문”이라고 속상한 마음을 드러냈다.

또한 그는 “견디기 너무 힘들어서 엄마한테 얘기하고 담임썜과 면담 후에 집 가는 택시에서 ‘내가 죽으면 걔가 벌 받냐, 벌 받으면 좋겠다’고 울던 기억이 난다. 20년이 지난 지금도 그날의 분위기, 대화 내용이 다 기억 난다”고 말해 더욱 안타까움을 안겼다.
이후 나름TV는 학폭 가해자에게 연락을 취했지만, ‘무시’를 당했다고. SNS에서 그의 소식을 발견했다는 그는 “페이스북을 켰는데 또 그 친구가 떴다. 용기 내서 메시지를 보냈지만 무시 엔딩을 맞았다”고 회상했다.
더불어 그는 “그 친구는 탈락해 해당 프로그램에서는 데뷔하지 못했지만 현재 다른 소속에서 데뷔를 한 상태”라고 학폭 가해자의 현재 근황을 전한 뒤 “걔가 망하고 그러길 바라진 않는다. 아직 많이 유명한 아이돌은 아니지만 사람마다 각자의 빛나는 시기가 있듯 분명 그 친구도 빛나는 시기도 올 거라고 생각한다. 그때는 내가 너무 어렸다고 사과 한마디 해주면 좋겠다. 나 또한 ‘맞아 우린 그때 정말 어렸어’라고 말하며, 웃으며 널 응원하고 싶으니”라고 덧붙였다.
https://naver.me/52c1LyBL
인기글 게시판
- [뽐뿌] 스트리트 파이터 코스프레
- [속보]경주시, ‘내란 연루’ 정진석·추경호 등 ‘명예시민증’ 수여 강행
- [보배드림] 아내와 야스하고 난 뒤 현타
- [인스티즈] 은근 많다는 생으로 도저히 못 먹겠다는 음식
- [오늘의유머] 몇년 동안 로또 당첨 사실을 숨겨온 아내
- [보배드림] 시계 찾아줬다고 30만원 달라는 후임
- [루리웹] 의외로 동북공정이 아니었던 드라마 (5)
- [더쿠] 더쿠 – 웹툰 볼때 남주 외모가 기준인 사람이 추천하는 웹툰
- [인스티즈] 애인이 애슐리 가자는데 좀 정떨어져
- [뽐뿌] 카톡으로 고백하면 안되는 이유
- [보배드림] 태국공군의 정확한 폭격유도
- [더쿠] 더쿠 – 실시간 민희진 인스스
- [오늘의유머] 국립중앙박물관 굿즈 몇개
- [보배드림] 찌라시) 여의도 사내 불륜
- [더쿠] 더쿠 – 중국 동인행사에 떨어진 날벼락
- [인스티즈] 거를 타선이 없다는 오늘자 대통령 업무보고 안건들
- [뽐뿌] 여직원에게 고백 공격 jpg
- [보배드림] 요즘 대 유행
- [루리웹] 캄보디아 대공망 근황 (14)
- [더쿠] 더쿠 – 핫게 샤이니 키 인스타 관련 기사 언플 아님.jpg
- [인스티즈] 지상렬이 1박2일 하차한 이유
- [인스티즈] 한국인과 미국인의 우울증 차이
- [루리웹] 비키니 아머 레전드 (5)
- [더쿠] 더쿠 – 제일 먼저 보이는 단어 3개를 내년에 얻게 됨
- [인스티즈] 위장 여사친 남사친끼리 하는 행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