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m.entertain.naver.com/home/article/109/0005395594
오는 20일 오후 10시 45분에 방송되는 KBS 2TV 예능프로그램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이하 ‘살림남’)에서는 긴장감 넘치는 박서진의 생애 첫 서울패션위크 참석 현장이 드디어 베일을 벗는다.
지난주 박서진은 ‘2026 S/S 서울패션위크’ 참석을 앞두고 ‘개그계 패션 아이콘’ 김용명, ‘가요계 패셔니스타’ 노을 강균성과 함께 패션 특훈에 돌입하며 웃음을 안겼다.
이날 방송에서 강균성은 패션 훈련에 녹초가 된 박서진을 위해 복분자, 와송, 마, 바나나, 아로니아 베리, 꿀 등을 갈아 만든 ‘활력 충전 주스’를 대접하며 든든한 지원군 역할을 이어간다. 이를 본 김용명은 강균성에게 “혼전순결주의자인데 이걸 왜 마시냐”며 추궁하고, 박서진 역시 “진짜 혼전순결 맞냐”라며 거들어 현장을 폭소케 한다.
중략
이어 박서진은 “난 혼전순결 31년째다. 그린벨트다”라고 깜짝 고백해 시선을 집중시킨다. 강균성이 “연애를 안 하는 거냐, 아니면 하고 싶어도 못 하는 거냐”라고 묻자, 박서진은 연애를 멀리한 특별한 이유가 있다고 밝혀 호기심을 자극한다. 과연 박서진이 밝힌 진짜 이유는 무엇일지 궁금증이 쏠린다.
이후 김용명은 “옷만 가지고 패션위크를 가는 게 아니다. 패션은 기세!”라며 한밤중 박서진과 강균성을 데리고 수상한 장소로 향한다. 200여 명의 사람들로 빼곡히 들어찬 공간에서 기이한 기합 소리가 울려 퍼지자 박서진은 혼이 쏙 빠진 듯 놀라움을 감추지 못한다. 예상을 뛰어넘는 초특급 ‘기세 찾기’ 현장은 어떤 상황으로 펼쳐질지 기대감을 더한다.
인기글 게시판
- 생존신고
- 단골이니까 해주는 특별 서비스.jpg
- 박보검도 못살아남는다는 각도..jpg (15)
- 더쿠 – 미 상원에서 찰리 커크의 생일을 국가 기념일로 지정 +) 만장일치로 통과됨
- [전액현금/당일입금] 48만원+@추가혜택 [타사보다 사은품 적을 시 120% 보상] [무조건 더 많이 드립니다] [WiFi 무료] [1666-0845]
- 일본 전라남 ㄷㄷ
- 옆집에 이사온 사람이 우리집을 신고했다 (46)
- 더쿠 – 기괴하고 끔찍한 부산 고등학생 사망사건
- 자식물건 마음대로 버리는 부모 특징
- 731부대 영화 개봉한 중국 근황
- 이거 합성이 아니라 진짜였네
- 원피스에서 쪼잔함으로는 랭커급 (14)
- 더쿠 – 와플대학은 개신교회출신 아니면 가입 안 된다는 말이 있음
- 간호사한테 복수하는 법
- 차 바꾸려고 구경 하다가 e200 계약했네요
- 유튜버 아무나 하는게 아닌 이유
- 이 버스에 탔다면 희망을 버려라
- 셕려리가 확실히 지킨 공약
- 아이가 필요합니다……manwha (8)
- 더쿠 – 부모님이 비밀로 하던 창고에 여동생을 데려간 오빠
- 신조어 습득한 대통령.gif
- 서양인과 동양인의 만두를 대하는 태도 차이.jpg
- 일본에 있다는 수상하게 미친단체
- 새소식 AI 경쟁서 한국 존재감…미중 이어 세계 3위
- 조떼카드의 297만명 정보유출 파격보상 ㄷㄷ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