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ple 공급망 분석가인 밍치 쿠오는 오늘 iPhone 프로세서를 탑재한 저렴한 MacBook이 2025년 4분기에 대량 생산에 들어갈 예정이라고 반복해서 밝혔으며 , 이는 2025년 말이나 2026년 초에 출시될 가능성을 시사합니다.
지금까지의 저가형 MacBook에 대한 소문을 요약해 보겠습니다.
궈밍치는 애플이 더 저렴한 맥북을 계획하고 있다는 소문을 처음으로 언급했습니다 . 6월 말, 그는 이 노트북이 약 13인치 디스플레이와 A18 Pro 칩을 탑재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궈밍치는 실버, 블루, 핑크, 옐로우 등 다양한 색상 옵션이 있을 수 있다고 언급하며, 2021년형 24인치 아이맥과 같은 밝은 색상으로 출시될 가능성이 있다고 덧붙였습니다.
이번에는 맥북에 특정 아이폰 프로세서가 탑재될 것이라고만 언급했습니다. 애플은 최근 12GB RAM을 탑재한 A19 Pro 칩을 출시했기 때문에, 저가형 맥북이 이 칩을 탑재할지 여부는 흥미로울 것입니다. 전체 맥 라인업은 작년부터 최소 16GB RAM으로 시작했으며 , 8GB RAM을 탑재한 유일한 모델은 월마트에서 599달러에 독점 판매하는 M1 칩이 탑재된 맥북입니다 .
A18 Pro는 M1 칩과 유사한 성능을 제공하므로, Apple은 A19 Pro를 2세대 저가형 MacBook에 탑재할 가능성이 있습니다.
궈밍치는 후속 모델이 2027년에 출시될 것으로 예상하며, 아직 사양은 확정되지 않았습니다.
대만의 공급망 출판사 인 디지타임스는 이 노트북의 미국 출시 가격이 599~699달러 사이가 될 것으로 예상합니다 .
해당 매체는 저가형 맥북에 12.9인치 디스플레이와 작년 아이폰 16 프로 모델에 탑재된 A18 프로 칩 버전이 탑재될 것이라고 전했습니다. 이 칩은 아이폰의 A 시리즈 칩을 탑재한 최초의 맥이 될 것입니다.
해당 보도에 따르면, 저렴한 가격의 맥북은 2025년 말이나 2026년 초에 출시될 가능성이 있다고 합니다.
특히 A18 Pro와 A19 Pro는 Thunderbolt를 지원하지 않으므로, MacBook에는 일반 USB-C 포트가 장착될 가능성이 높습니다. Thunderbolt 포트와 모양은 같지만, 데이터 전송 속도는 최대 10Gbps로 제한됩니다. 노트북은 기본적으로 단일 외부 디스플레이만 지원하지만, DisplayLink 어댑터를 사용하면 이러한 제한을 극복할 수 있습니다.
저가형 맥북은 단종된 12인치 맥북 과 많은 공통점을 가질 수 있는데 , 특히 초박형 경량 디자인을 들 수 있습니다. 13.6인치 디스플레이와 M4 칩, 그리고 999달러부터 시작하는 가격을 가진 맥북 에어보다 가격이 낮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하지만 최신 맥북 에어는 아마존에서 799달러라는 저렴한 가격에 판매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
Apple은 보통 10월에 새로운 Mac을 발표하므로, 저가형 MacBook이 다음 달에 출시될 가능성이 있습니다. 그렇지 않다면 2026년 3월이 가장 유력한 출시 시점입니다.
인기글 게시판
- 이재석경사 순직사고 파출소팀장"둘이 출동 못하는 상황이면 가지 말아야 할까요?" (6)
- 더쿠 – 핫게 간 폭군의셰프 역사왜곡 관련해서 뎡배에 올라온 해명 자료들.txt
- 빌보드 1위가수 사브리나 카펜터 충격적인 라이브
- 멧돼지 당전 대선이 부정선거였단 합리적인 의심
- 어른이 되고 나서 깨달은 가장 큰 행복 (16)
- 더쿠 – 옆집에 이사온 사람이 우리집을 신고했다
- 컴퓨터를 팝니다
- 이시각 진짜 정신 나갈것 같은 디즈니플러스 근황.jpg (3)
- 흔하다는 독서 패턴
- 이진숙 ㅋㅋㅋ
- 천만 배우의 갑작스런 누드 팬미팅 썰.jpg (3)
- 더쿠 – 여수 무인도에서 공룡뼈가 무더기로 발견됨.jpg
- 할리우드 95년생 탑 남배우 티모시 샬라메의 신작 출연료
- 대왕고래 근황.jpg
- 사채업자보다 더 무서운 이재명 ㄷㄷㄷㄷ
- 의외로 씹덕필터 쓰인거 (10)
- 더쿠 – 핫게간 괴담에 떨어져도 출근을 해야하는 구나 출판사 KW북스 공식 입장문
- 마라 곱도리탕? 떡에 분모자에 소시지 당면에 닭고기는 싸구려 브라질산 웩 기름 둥둥 뜬 것 좀 봐
- 통일교에 가는 이유중 하나?
- 아바타) 나비족이 인간 종족을 부르는 새로운 호칭 추가됨
- 더쿠 – 저희 KW북스의 가장 중요한 파트너이신 원작자님과의 소통에 큰 부족함이 있었습니다. 이번 전시를 준비하며 뉴콘텐츠아카데미와 협업을 진행하는 과정이 작가님께 사전에 공유되지 못했습니다. 또한, 일부 일러스트와 굿즈 제작에 있어 작가님께서 우려를 표하셨음에도 불구하고, 빠듯한 일정을 이유로 이를 강행하는 과오를 저질렀습니다.
- 올해가 마지막이냐고 영화팬들 술렁이는 중인 부산국제영화제 라인업.twt
- 안내고 버텨서 쌓인 벌금
- 윤석열에게 단체 절
- 태아 간지럽히기 (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