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ple 공급망 분석가인 밍치 쿠오는 오늘 iPhone 프로세서를 탑재한 저렴한 MacBook이 2025년 4분기에 대량 생산에 들어갈 예정이라고 반복해서 밝혔으며 , 이는 2025년 말이나 2026년 초에 출시될 가능성을 시사합니다.
지금까지의 저가형 MacBook에 대한 소문을 요약해 보겠습니다.
궈밍치는 애플이 더 저렴한 맥북을 계획하고 있다는 소문을 처음으로 언급했습니다 . 6월 말, 그는 이 노트북이 약 13인치 디스플레이와 A18 Pro 칩을 탑재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궈밍치는 실버, 블루, 핑크, 옐로우 등 다양한 색상 옵션이 있을 수 있다고 언급하며, 2021년형 24인치 아이맥과 같은 밝은 색상으로 출시될 가능성이 있다고 덧붙였습니다.
이번에는 맥북에 특정 아이폰 프로세서가 탑재될 것이라고만 언급했습니다. 애플은 최근 12GB RAM을 탑재한 A19 Pro 칩을 출시했기 때문에, 저가형 맥북이 이 칩을 탑재할지 여부는 흥미로울 것입니다. 전체 맥 라인업은 작년부터 최소 16GB RAM으로 시작했으며 , 8GB RAM을 탑재한 유일한 모델은 월마트에서 599달러에 독점 판매하는 M1 칩이 탑재된 맥북입니다 .
A18 Pro는 M1 칩과 유사한 성능을 제공하므로, Apple은 A19 Pro를 2세대 저가형 MacBook에 탑재할 가능성이 있습니다.
궈밍치는 후속 모델이 2027년에 출시될 것으로 예상하며, 아직 사양은 확정되지 않았습니다.
대만의 공급망 출판사 인 디지타임스는 이 노트북의 미국 출시 가격이 599~699달러 사이가 될 것으로 예상합니다 .
해당 매체는 저가형 맥북에 12.9인치 디스플레이와 작년 아이폰 16 프로 모델에 탑재된 A18 프로 칩 버전이 탑재될 것이라고 전했습니다. 이 칩은 아이폰의 A 시리즈 칩을 탑재한 최초의 맥이 될 것입니다.
해당 보도에 따르면, 저렴한 가격의 맥북은 2025년 말이나 2026년 초에 출시될 가능성이 있다고 합니다.
특히 A18 Pro와 A19 Pro는 Thunderbolt를 지원하지 않으므로, MacBook에는 일반 USB-C 포트가 장착될 가능성이 높습니다. Thunderbolt 포트와 모양은 같지만, 데이터 전송 속도는 최대 10Gbps로 제한됩니다. 노트북은 기본적으로 단일 외부 디스플레이만 지원하지만, DisplayLink 어댑터를 사용하면 이러한 제한을 극복할 수 있습니다.
저가형 맥북은 단종된 12인치 맥북 과 많은 공통점을 가질 수 있는데 , 특히 초박형 경량 디자인을 들 수 있습니다. 13.6인치 디스플레이와 M4 칩, 그리고 999달러부터 시작하는 가격을 가진 맥북 에어보다 가격이 낮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하지만 최신 맥북 에어는 아마존에서 799달러라는 저렴한 가격에 판매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
Apple은 보통 10월에 새로운 Mac을 발표하므로, 저가형 MacBook이 다음 달에 출시될 가능성이 있습니다. 그렇지 않다면 2026년 3월이 가장 유력한 출시 시점입니다.
인기글 게시판
- [9/17(수) 베스트모음] 나 초딩 때 인기 진짜 많았던 남자애 있었는데
- 새소식 아이폰 에어, 60kg 무게로 눌렀더니…'구부러졌다가 복원'
- 난리난 미국 상황 ㄷㄷ
- 스팀에 올라오면 대박칠수 있는 게임.jpg (14)
- 더쿠 – “서울 집값, 뉴욕·런던의 30%대 수준…세계 7개 주요 도시 중 가장 낮아”
- 오늘 공항패션 기사 130개 난 아이돌ㄷㄷ.jpg
- 엑셀 대회에 한국인이 없는 이유
- (속보)이재명과 전한길
- 길빵금지법 제발 나오면 좋겠다 (28)
- 더쿠 – 한강버스 오늘부터 공식 출항…고민정 "2시간이면 제주도도 다녀와"
- 자동차 주유 꿀팁.JPG
- 요즘 엠팍 폭격하는 재미로 살고 있네요.
- ㅇㅇㄱ) 귀칼 보다가 갑자기 ㅇㅍㄹ 생각나더라 (12)
- 더쿠 – "한국인 없으면 안 된다"…'근로자 복귀' 연일 읍소하는 조지아
- 왜 정수기에서 물받아먹는걸 물떠온다고 하는지ㅋㅋ
- 아버지 "ㅅㅅ안드로이드" 발견한 아들
- 기우제는 역시 큰 제물을 바쳐야….jpg
- 명조) 이제 빙하 따위를 녹이는 보빔은 퇴물인 이유 (7)
- 더쿠 – "서울만 생각하면 눈물 줄줄"…한 번 다녀오면 걸린다는 中 MZ들 유행병
- 기자들 헉 소리나왔다는 오늘자 미야오 안나 출국길.jpg
- 그랜저IG 중고차 냉정한 평가 부탁드립니다.
- 여자들은 잘모르는 남자가 제일 좋아하는 몸매
- '잔액 부족' 당황한 중년에 어린이요금 받은 버스기사.귀한 선물 받았다
- 맞짱 떠도 정당방위인 직장 상사.jpg
- 작가가 인기많은 작품 스스로 끝낸 작품 (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