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ple 공급망 분석가인 밍치 쿠오는 오늘 iPhone 프로세서를 탑재한 저렴한 MacBook이 2025년 4분기에 대량 생산에 들어갈 예정이라고 반복해서 밝혔으며 , 이는 2025년 말이나 2026년 초에 출시될 가능성을 시사합니다.
지금까지의 저가형 MacBook에 대한 소문을 요약해 보겠습니다.
궈밍치는 애플이 더 저렴한 맥북을 계획하고 있다는 소문을 처음으로 언급했습니다 . 6월 말, 그는 이 노트북이 약 13인치 디스플레이와 A18 Pro 칩을 탑재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궈밍치는 실버, 블루, 핑크, 옐로우 등 다양한 색상 옵션이 있을 수 있다고 언급하며, 2021년형 24인치 아이맥과 같은 밝은 색상으로 출시될 가능성이 있다고 덧붙였습니다.
이번에는 맥북에 특정 아이폰 프로세서가 탑재될 것이라고만 언급했습니다. 애플은 최근 12GB RAM을 탑재한 A19 Pro 칩을 출시했기 때문에, 저가형 맥북이 이 칩을 탑재할지 여부는 흥미로울 것입니다. 전체 맥 라인업은 작년부터 최소 16GB RAM으로 시작했으며 , 8GB RAM을 탑재한 유일한 모델은 월마트에서 599달러에 독점 판매하는 M1 칩이 탑재된 맥북입니다 .
A18 Pro는 M1 칩과 유사한 성능을 제공하므로, Apple은 A19 Pro를 2세대 저가형 MacBook에 탑재할 가능성이 있습니다.
궈밍치는 후속 모델이 2027년에 출시될 것으로 예상하며, 아직 사양은 확정되지 않았습니다.
대만의 공급망 출판사 인 디지타임스는 이 노트북의 미국 출시 가격이 599~699달러 사이가 될 것으로 예상합니다 .
해당 매체는 저가형 맥북에 12.9인치 디스플레이와 작년 아이폰 16 프로 모델에 탑재된 A18 프로 칩 버전이 탑재될 것이라고 전했습니다. 이 칩은 아이폰의 A 시리즈 칩을 탑재한 최초의 맥이 될 것입니다.
해당 보도에 따르면, 저렴한 가격의 맥북은 2025년 말이나 2026년 초에 출시될 가능성이 있다고 합니다.
특히 A18 Pro와 A19 Pro는 Thunderbolt를 지원하지 않으므로, MacBook에는 일반 USB-C 포트가 장착될 가능성이 높습니다. Thunderbolt 포트와 모양은 같지만, 데이터 전송 속도는 최대 10Gbps로 제한됩니다. 노트북은 기본적으로 단일 외부 디스플레이만 지원하지만, DisplayLink 어댑터를 사용하면 이러한 제한을 극복할 수 있습니다.
저가형 맥북은 단종된 12인치 맥북 과 많은 공통점을 가질 수 있는데 , 특히 초박형 경량 디자인을 들 수 있습니다. 13.6인치 디스플레이와 M4 칩, 그리고 999달러부터 시작하는 가격을 가진 맥북 에어보다 가격이 낮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하지만 최신 맥북 에어는 아마존에서 799달러라는 저렴한 가격에 판매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
Apple은 보통 10월에 새로운 Mac을 발표하므로, 저가형 MacBook이 다음 달에 출시될 가능성이 있습니다. 그렇지 않다면 2026년 3월이 가장 유력한 출시 시점입니다.
인기글 게시판
- 더쿠 – 한강버스는 SH공사와 이랜드크루즈가 공동출자한 법인이고, SH공사 임원인 김선직이 한강버스 대표이사가 되었습니다. 사실상 SH공사가 대부분 돈을 대고, 서울시는 선착장 등 인프라 짓는거에 예산을 투여하고, 운영은 이랜드크루즈가 하고, 적자 나면 서울시가 메꾸는 구조.
- “5호선 출근길, 좌석 3칸 차지하고 누워 잠든 민폐남”
- ㅇㅇㄱ) 결국 자기 주인도 손절친 '그 팬덤' (38)
- 더쿠 – 곡물먹은 소와 풀만 먹은 소 육질 차이.x
- 기혼들의 거절 스킬
- 다이어트엔 닭갈비.jpg
- 신입사원 엄마 제사날에 집들이 가겠다는 직장 동료들
- 근디 진짜 '뭔재미로사냐' 란 말 수두룩하게듣긴했음 (62)
- 더쿠 – 핫게 갔던 1만개 팔렸다는 48,000원짜리 웹소설 공식굿즈.jpg
- 요즘 기괴하다는 인스타 릴스 유형…jpg
- '노상원 수첩 망언' 송언석 "유감이지만, 전체 상황 형평성 있게 봐야"
- 내란 수괴, 닮은 표정 "통하였느냐?"
- ㅇㅇㄱ) 잡노견들 이해가 안 가는게 있음 (5)
- 더쿠 – 160만원 줄테니 자리에서 비켜!
- 장재원과 권성동
- ㅇㅇㄱ) 이파리들 멍청한거 맞음? (7)
- 더쿠 – 손흥민 해트트릭😇 +골 모음
- 요즘 MZ들은 다르네 빨간불에 건너는 할머니보고
- 한국사 최대의 미스터리.jpg
- 여동생이 원하는걸 항상 다 들어준 착하고 다정한 오빠
- 전현희
- AI 로 구현한 케데헌 실사화 촬영현장 (39)
- 더쿠 – 선우용여 "42만원 모수 맛없어, 돈 생각나 미치겠다"
- 메이플스토리 올드 유저들은 아직도 기억하고 있는 숫자.jpg
- 국힘 당사 압수수색 재시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