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엔 이하나 기자] 9월 17일 ‘나래식’ 채널에는 ‘감사한 기억 때문에 나오고 싶었어요’라는 제목의 영상이 공개됐다.
윤남노 셰프의 레시피를 배우던 박나래는 “궁금해서 사담 쪽으로 물어보는데 연애를 해서 집에 여자친구를 데려오면 집에서 요리 해주나”라고 물었다.
윤남노 셰프는 “제가 그거 때문에 많이 헤어졌다. 안 해줘서. 그냥 하기 싫다”라고 답했다. 박나래가 놀라자, 윤남노 셰프는 “예를 들어서 희극인한테 ‘야 웃겨 봐’ 이러면 그것도 좀 그렇지 않나. 저도 집에서 재료도 없고 재료 사러 장 보러 가기 싫다. 미리 준비하고 싶지도 않다”라고 설명했다.
박나래는 “(여자친구가) 너무 소원이라고 하면”이라고 물었다. 윤남노 셰프는 “저는 그렇게 얘기를 했다. 가게에 예약을 하고 오라고”라며 “여자친구들은 다르더라. 제가 뚝딱뚝딱 해주는 김치볶음밥이든 이런 거를 원하더라. 근데 나는 ‘김치볶음밥을 왜 집에서 해 먹지?’ 이런 거다. 배달시켜 먹으면 거기서 알아서 잘해 주는데”라고 말했다.
이에 박나래가 “내 남자친구가 요리사고 셰프니까 집에서 나를 위해 요리를 해준다고 하면 좋지 않나”라고 묻자, 윤남노 셰프는 “그런 커플들이 환상에 빠져서 처음에 만난다. 마지막엔 파멸이다. 왜 헤어졌냐고 하면 이게 되게 많다”라고 전했다.
https://m.entertain.naver.com/home/article/609/0001036290
인기글 게시판
- 방향지시등 좀 켭시다
- 푸드트럭 만원초밥 먹어본 유튜버
- 기레기들은 이젠 안궁금한가봐.. 조희대가..
- 난 내가 뭔 재미로 사는지 당당하게 말할 수 있다 (32)
- 더쿠 – MAGA 저격 발언했던 지미 키멜, 방송국서 퇴출되나 "토크쇼 무기한 중단"
- 어제 사망한 배우 로버트 레드포드 잘 모르는 사람을 위하여
- 방향지시등 계속 안넣는 차, 신고해봤더니 과태료 나가더군요
- [9/17(수) 베스트모음] 나 초딩 때 인기 진짜 많았던 남자애 있었는데
- 새소식 아이폰 에어, 60kg 무게로 눌렀더니…'구부러졌다가 복원'
- 난리난 미국 상황 ㄷㄷ
- 스팀에 올라오면 대박칠수 있는 게임.jpg (14)
- 더쿠 – “서울 집값, 뉴욕·런던의 30%대 수준…세계 7개 주요 도시 중 가장 낮아”
- 오늘 공항패션 기사 130개 난 아이돌ㄷㄷ.jpg
- 엑셀 대회에 한국인이 없는 이유
- (속보)이재명과 전한길
- 길빵금지법 제발 나오면 좋겠다 (28)
- 더쿠 – 한강버스 오늘부터 공식 출항…고민정 "2시간이면 제주도도 다녀와"
- 자동차 주유 꿀팁.JPG
- 요즘 엠팍 폭격하는 재미로 살고 있네요.
- ㅇㅇㄱ) 귀칼 보다가 갑자기 ㅇㅍㄹ 생각나더라 (12)
- 더쿠 – "한국인 없으면 안 된다"…'근로자 복귀' 연일 읍소하는 조지아
- 왜 정수기에서 물받아먹는걸 물떠온다고 하는지ㅋㅋ
- 아버지 "ㅅㅅ안드로이드" 발견한 아들
- 기우제는 역시 큰 제물을 바쳐야….jpg
- 명조) 이제 빙하 따위를 녹이는 보빔은 퇴물인 이유 (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