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영화 ‘대홍수’의 김병우 감독이 아역 배우 권은성의 첫 인상에 대해 “감자 하나가 굴러와 앉아 있더라”고 표현해 웃음을 줬다.
김병우 감독은 16일 오전 서울 용산구 CGV용산아이파크몰에서 진행된 넷플릭스 영화 ‘대홍수'(감독 김병우)의 제작보고회에서 이번 영화에 출연한 권은성에 대해 “아역 배우를 만나고 오디션을 봤다, 긴 시간이 걸렸고 가장 늦게 캐스팅이 됐다”고 밝혔다.
이어 “흔하게 동네 옆집에 살고 있는 꼬마애처럼 보였으면 좋겠다, 였는데 그게 오히려 어려웠다, (그런데 오디션 중에)어디서 감자 하나가 굴러와서 의자에 앉아 있더라, 이 사람인가 했었다”고 말해 웃음을 줬다.그러면서 김병우 감독은 “오디션에서 준비해 온 연기도 하는데 너무 부담없이 아무렇지 않게 해버리고 하는 게 좋은 모습으로 기억한다”고 덧붙였다.
‘대홍수’는 대홍수가 덮친 지구의 마지막 날, 인류가 살아남을 수 있는 마지막 희망을 건 이들이 물에 잠겨가는 아파트 속에서 벌이는 사투를 그린 SF 재난 블록버스터다.
김다미가 인공지능 연구원이자 인류의 마지막 희망인 안나를 연기했다. 박해수가 인공지능 연구소의 인력보안팀 희조, 권은성이 안나의 6세 아들 신자인 역할을 맡았다.
https://m.entertain.naver.com/now/article/421/0008663219
오늘도 귀여움ㅋㅋㅋㅋ


인기글 게시판
- [뽐뿌] 서울 개인 택시 근황.jpg
- [루리웹] 지구평평설 믿는 애들 이해가 안되네 (14)
- [인스티즈] 흔한 어느 중소기업의 회식
- [보배드림] 극단적 세력
- [루리웹] F사힐 여주성우 근황 (23)
- [더쿠] 더쿠 – [단독]이채민, 홍콩에 이어 대만 팬미팅 줄줄이 취소
- [뽐뿌] 수건 배달하는 배달기사 jpg
- [보배드림] 신기한 기술
- [보배드림] 의사들이 월급 3,4천씩 받는 이유.jpg
- [루리웹] 주술회전) 젠인가에서 십종이랑 천여주박 나오는거 그거 (31)
- [더쿠] 더쿠 – 너무 무리하는거 아니냐는 반응 있는 K-패스 모두의 카드
- [뽐뿌] 섹스는 많이 할수록 좋다
- [보배드림] 이재명 대통령 "국민 삶 위협하는 악질 민생범죄..뿌리 뽑겠..
- [루리웹] 이건 총이야 (8)
- [뽐뿌] pv5 가져 갔어야 할 포지션
- [보배드림] 군복 입은 내란범 vs 법복 입은 내란범
- [루리웹] 바키) 투쟁이란 (2)
- [뽐뿌] 선구안 1티어 연예인.jpg
- [보배드림] 이유있는 튀르키예 슈퍼 경찰차
- [루리웹] 학습형 ai의 단점 ㅋㅋㅋㅋㅋ (20)
- [보배드림] 댓글알바 의심 닉 리스트 -16차-
- [루리웹] 폐급 여친 어떡함 (10)
- [보배드림] "군사 반란군은 오직 사형이 예의"
- [루리웹] 도로롱이 양념치킨을 사왔습니다 (14)
- [인스티즈] 논란되고 있는 요즘 MZ댄서들 사이 유행하고있다는 충격적인 댄스.gif