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영화 ‘대홍수’의 김병우 감독이 아역 배우 권은성의 첫 인상에 대해 “감자 하나가 굴러와 앉아 있더라”고 표현해 웃음을 줬다.
김병우 감독은 16일 오전 서울 용산구 CGV용산아이파크몰에서 진행된 넷플릭스 영화 ‘대홍수'(감독 김병우)의 제작보고회에서 이번 영화에 출연한 권은성에 대해 “아역 배우를 만나고 오디션을 봤다, 긴 시간이 걸렸고 가장 늦게 캐스팅이 됐다”고 밝혔다.
이어 “흔하게 동네 옆집에 살고 있는 꼬마애처럼 보였으면 좋겠다, 였는데 그게 오히려 어려웠다, (그런데 오디션 중에)어디서 감자 하나가 굴러와서 의자에 앉아 있더라, 이 사람인가 했었다”고 말해 웃음을 줬다.그러면서 김병우 감독은 “오디션에서 준비해 온 연기도 하는데 너무 부담없이 아무렇지 않게 해버리고 하는 게 좋은 모습으로 기억한다”고 덧붙였다.
‘대홍수’는 대홍수가 덮친 지구의 마지막 날, 인류가 살아남을 수 있는 마지막 희망을 건 이들이 물에 잠겨가는 아파트 속에서 벌이는 사투를 그린 SF 재난 블록버스터다.
김다미가 인공지능 연구원이자 인류의 마지막 희망인 안나를 연기했다. 박해수가 인공지능 연구소의 인력보안팀 희조, 권은성이 안나의 6세 아들 신자인 역할을 맡았다.
https://m.entertain.naver.com/now/article/421/0008663219
오늘도 귀여움ㅋㅋㅋㅋ


인기글 게시판
- [오늘의유머] 허탈한 추락사
- [보배드림] “백미러가 떨어져?” 접착제 때문에 리콜한다는 벤츠 SUV
- [루리웹] 나혼산 기안84 관련 씹 조커같은 장면 (11)
- [더쿠] 더쿠 – [예전글] 멤버 차별 논란에 대해서 해명하는 지오디 박준형.jpg (feat.니얼굴이 더블더블)
- [보배드림] 신고자 무력 체포한 경찰관
- [루리웹] 썩은물밖에 없는 게임에 뉴비로 시작하면 벌어지는 일 (10)
- [더쿠] 더쿠 – 미국에서 징역 20년이 나온 사건
- [인스티즈] 아내가 말을 이상하게 할때마다 교정해준 결과
- [뽐뿌] 여자 알바생 편의점 짤린 이유 ㄷ..jpg
- [보배드림] 면접 현장
- [보배드림] 교사들의 폭언 때문에 극단적인 선택을 한 전교회장
- [더쿠] 더쿠 – 여친 베프랑 잤다 ㅅㅂ…jpg
- [인스티즈] 🚨박나래 마지막 입장 발표🚨
- [벤츠·HS효성의 고객 우롱] BMW에 치인 벤츠…테슬라에 ..
- [루리웹] 전문가가 알려주는 개인 카페 창업 준비물 (2)
- [더쿠] 더쿠 – [단독] 박나래, 직접 입 열었다..“걱정과 피로 드린 점 무겁게 받아들여…절차에 맡기겠다”
- [인스티즈] 대운이 오기 전 나타난다는 징조
- [뽐뿌] 남고 여교사가 말하는 남고 특징.jpg
- [보배드림] 조선일보가 손봐 달라고 애걸복걸 하네
- [루리웹] ‘스드메 가격 공개’ 시작해도 호구 당하고 있는 예비부부들 근황; (13)
- [더쿠] 더쿠 – 핫게 정정) 수요 예측 실패라는 이채민 해외 팬미팅 상황.jpg
- [보배드림] 천지분간 못하고 매를 버는 상등신~ 군대 밖 인생은 실전이다
- [루리웹] 핫딜 [지마켓] 기린 인기빵 10종 10개 골라담기 / 9970원 (11)
- [더쿠] 더쿠 – 박나래 마지막 입장 발표 영상 캡쳐.jpg
- [인스티즈] 근로계약서 쓴다더니..’박나래 55억家 도난 때 경찰에 매니저들 용의자 접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