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박나래는 16일 일간스포츠에 전한 영상에서 “안녕하세요. 개그우먼 박나래입니다”라며 “최근에 제기된 사안들로 인해 많은 분들에게 걱정과 피로를 드린 점 무겁게 받아들이고 있다”라고 말했다.
이어 “저는 이 문제들로 인해 제가 하던 모든 프로그램들에서 자진 하차했다”라며 “전 더 이상 제작진과 동료들에게 혼란이나 부담이 가지 않기를 바라는 마음에서 그런 선택을 했다”라고 토로했다.그러면서 “현제 제기된 사안들에 대해서도 사실 관계를 차분히 확인해야 할 부분들이 있어 법적 절차를 진행 중에 있다”라며 “그 과정에서 추가적인 공개 발언이나 설명은 하지 않겠다”고 잔했다. 이어 “이 사안은 개인적인 감정이나 관계의 문제가 아니라 공식적 절차를 통해 객관적으로 확인되어야 할 문제라고 판단하고 있다”며 “이 선택은 누군가를 비난하거나 책임을 따지기 위한 것이 아니라 감정과 개인적 판단을 배제하고 절차에 맡겨 정리하기 위한 판단”이라고 설명했다.
박나래는 “현재 수많은 얘기들이 오가고 있지만 또 다른 누군가가 상처 받거나 불필요한 논쟁으로 번지는 것은 제가 원하는 것이 아니다. 저는 그래서 당분간 모든 활동을 멈추고 이 사안을 정리하기 위해 집중하는 시간을 갖고자 한다. 제 자리에서 책임과 태도를 되돌아 보겠다. 시간이 필요한 문제는 차분히 절차에 맡겨 진행하도록 하겠다. 저를 아껴주셨던 많은 분들에게 감사드리고 더 이상 논란을 만들지 않기 위해 이 영상 이후로는 관련 말씀을 드리지 않겠다”고 밝혔다.
앞서 박나래의 전 매니저 A씨와 B씨는 지난 3일 박나래를 상대로 부동산 가압류를 신청하고 손해배상 청구를 예고했다. 두 사람은 박나래가 특수상해, 직장 내 괴롭힘, 성희롱, 대리처방, 개인 비용 지급 지연 등 다양한 불법행위를 저질렀다고 주장했다.
이에 박나래 측은 5일 “전 매니저들이 퇴직금 수령 후 추가로 회사의 전년도 매출의 10%에 해당하는 금액을 요구했다”며 “요구 금액 역시 점차 증가해 수억원 규모에 이르게 됐다”고 반박했다. 이후 박나래 측은 A씨와 B씨를 상대로 공갈 혐의 고소도 진행했다.
박나래가 고소하자 A씨와 B씨 역시 이날 늦은 밤 서울 강남경찰서에 특수상해, 허위사실적시 명예훼손, 정보통신망법 위반 혐의로 박나래를 형사 고소를 진행했고 박나래가 회사 자금을 사적으로 사용했다며 특정경제범죄가중처벌법상 횡령 혐의로도 고발했다.
이 의혹들 외에도 박나래는 최근 ‘주사이모’로 불리는 인물에게 링거 주사를 맞았다는 보도가 나오며 불법 의료 의혹까지 더해졌다. 박나래 측은 해당 인물에 대해 “의사 면허가 있는 의료인으로 알고 있다”고 해명했다.
형사 고소·고발이 오가는 가운데 지난 8일 새벽 양측의 대면 회동이 이뤄졌다. 이후 박나래는 이날 오전 SNS에서 “오해와 불신은 풀었다”면서도 “모든 것이 정리되기 전까지 방송 활동을 중단하겠다”고 밝혔으나 전 A씨는 “3시간 대화를 나눈 건 사실이지만 사과도, 합의도 없었다”고 반박했다.
https://m.entertain.naver.com/now/article/241/0003483675
인기글 게시판
- [인스티즈] 개금수저가 타는 차
- [뽐뿌] 잔치국수 예쁘게 담기 vs 개 같이 담기
- [보배드림] 개고기성님
- [보배드림] 연봉 8천 받는 사람이 매달 빚내서 생활하는 이유
- [루리웹] 어느 웹소작가의 휴재 이유. (11)
- [더쿠] 더쿠 – 슬슬 작년에 싸둔 재난가방/생존가방을 점검할 때가 왔다.list
- [인스티즈] 찐 ISFP라는 엄현경의 귀찮음 수준
- [보배드림] 여경의 체포를 방해하는 여자
- [루리웹] 절대 주소 밝히면 안되는 건설회사 사장님의 취미 장소 (22)
- [더쿠] 더쿠 – 가본 사람들마다 평이 다 다른 부산 이재모피자
- [인스티즈] 김구라의 직장생활 조언
- [보배드림] 자연산 고말숙 비키니 화보
- [보배드림] 쉐보레?? 콜로라도 미션 교체 값 장난아니게 살벌하네요…..
- [인스티즈] 춥게 잠들면 몸이 자동으로 지방을 태운다
- [뽐뿌] 털옷 입은거 같은 강아지
- [루리웹] 큰 ㅅㄱ 좋아하는 사람 특징 (15)
- [인스티즈] 요즘 한국에 유행한다는 밈
- [더쿠] 더쿠 – 개인 체납액 1위 권혁 “한국인은 ㅂㅅ이라…”
- [인스티즈] 3,000만원을 날로 먹을 수 있다고 생각한 퇴사자
- [뽐뿌] 사람들이 혼잣말을 하는 줄 몰랐다는 혜리.JPG
- [루리웹] 데어라)작품에서 걸린 가불기 (15)
- [더쿠] 더쿠 – 데이식스 DAY6 "Lovin' the Christmas" M/V 🐻🦊🐰🐶
- [인스티즈] 현재 롯데가 단종안시키는게 신기하다는 과자..JPG
- [뽐뿌] 부가티 전기차 전고체 배터리 들어감
- [보배드림] 올해의 가장 멋진 사진 2장 ㄷ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