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박나래는 16일 일간스포츠에 전한 영상에서 “안녕하세요. 개그우먼 박나래입니다”라며 “최근에 제기된 사안들로 인해 많은 분들에게 걱정과 피로를 드린 점 무겁게 받아들이고 있다”라고 말했다.
이어 “저는 이 문제들로 인해 제가 하던 모든 프로그램들에서 자진 하차했다”라며 “전 더 이상 제작진과 동료들에게 혼란이나 부담이 가지 않기를 바라는 마음에서 그런 선택을 했다”라고 토로했다.그러면서 “현제 제기된 사안들에 대해서도 사실 관계를 차분히 확인해야 할 부분들이 있어 법적 절차를 진행 중에 있다”라며 “그 과정에서 추가적인 공개 발언이나 설명은 하지 않겠다”고 잔했다. 이어 “이 사안은 개인적인 감정이나 관계의 문제가 아니라 공식적 절차를 통해 객관적으로 확인되어야 할 문제라고 판단하고 있다”며 “이 선택은 누군가를 비난하거나 책임을 따지기 위한 것이 아니라 감정과 개인적 판단을 배제하고 절차에 맡겨 정리하기 위한 판단”이라고 설명했다.
박나래는 “현재 수많은 얘기들이 오가고 있지만 또 다른 누군가가 상처 받거나 불필요한 논쟁으로 번지는 것은 제가 원하는 것이 아니다. 저는 그래서 당분간 모든 활동을 멈추고 이 사안을 정리하기 위해 집중하는 시간을 갖고자 한다. 제 자리에서 책임과 태도를 되돌아 보겠다. 시간이 필요한 문제는 차분히 절차에 맡겨 진행하도록 하겠다. 저를 아껴주셨던 많은 분들에게 감사드리고 더 이상 논란을 만들지 않기 위해 이 영상 이후로는 관련 말씀을 드리지 않겠다”고 밝혔다.
앞서 박나래의 전 매니저 A씨와 B씨는 지난 3일 박나래를 상대로 부동산 가압류를 신청하고 손해배상 청구를 예고했다. 두 사람은 박나래가 특수상해, 직장 내 괴롭힘, 성희롱, 대리처방, 개인 비용 지급 지연 등 다양한 불법행위를 저질렀다고 주장했다.
이에 박나래 측은 5일 “전 매니저들이 퇴직금 수령 후 추가로 회사의 전년도 매출의 10%에 해당하는 금액을 요구했다”며 “요구 금액 역시 점차 증가해 수억원 규모에 이르게 됐다”고 반박했다. 이후 박나래 측은 A씨와 B씨를 상대로 공갈 혐의 고소도 진행했다.
박나래가 고소하자 A씨와 B씨 역시 이날 늦은 밤 서울 강남경찰서에 특수상해, 허위사실적시 명예훼손, 정보통신망법 위반 혐의로 박나래를 형사 고소를 진행했고 박나래가 회사 자금을 사적으로 사용했다며 특정경제범죄가중처벌법상 횡령 혐의로도 고발했다.
이 의혹들 외에도 박나래는 최근 ‘주사이모’로 불리는 인물에게 링거 주사를 맞았다는 보도가 나오며 불법 의료 의혹까지 더해졌다. 박나래 측은 해당 인물에 대해 “의사 면허가 있는 의료인으로 알고 있다”고 해명했다.
형사 고소·고발이 오가는 가운데 지난 8일 새벽 양측의 대면 회동이 이뤄졌다. 이후 박나래는 이날 오전 SNS에서 “오해와 불신은 풀었다”면서도 “모든 것이 정리되기 전까지 방송 활동을 중단하겠다”고 밝혔으나 전 A씨는 “3시간 대화를 나눈 건 사실이지만 사과도, 합의도 없었다”고 반박했다.
https://m.entertain.naver.com/now/article/241/0003483675
인기글 게시판
- [뽐뿌] ㅇㅎ)철봉에 매달린 얼굴 없는 귀신
- [오늘의유머] 정원오 45.2% vs 오세훈 38.1%…서울시장 양자대결 오차 밖
- [보배드림] 이재명 정부 세계 1위 달성
- [루리웹] 운전대 잡으면 사람이 폭력적이게 되는 이유 (25)
- [인스티즈] 속옷은 원래 따로 세탁해?
- [보배드림] 인천공항사장..이 뭐 저런 등신도 상등신이 있나~
- [루리웹] "용서해라 사스케…" (14)
- [더쿠] 더쿠 – 일본 여자들이 한국 남자에게 감동하는 포인트
- [인스티즈] 원룸에 세면대가 없어서 셀프로 시공해봄
- [뽐뿌] 해외에서 대박난 사극 TOP3
- [오늘의유머] 나 대딩때 친구가 기숙사 간식이 빅맥이라는거야
- 처제 믿고 경리 맡겼더니…벌어진 일
- [루리웹] 갸루와 오타쿠의 니와토리 사랑법.manhwa (15)
- [더쿠] 더쿠 – 앞으로 당신은 죽을 때까지 이 지역의 음식만 먹을 수 있습니다
- [인스티즈] ‘황홀하다”라는 말 틀렸대
- [오늘의유머] 교통사고가 났더니 중학교 시절로 돌아가는.manhwa
- [보배드림] 인천공항 경영평가 근황
- [인스티즈] 당일 팬미팅 불참하고 중국 가서 글 올린 엑소 레이.jpg
- [뽐뿌] 무빈소 장례 방식이 늘어나는 이유.jpg
- [오늘의유머] 훈훈한 치과 후기
- [보배드림] 이진숙, 대구시장 출마 몸풀기
- [루리웹] 사회복무요원을 왜 뽑는지 모르는 분야 (43)
- [더쿠] 더쿠 – 한국인 '집에 혼자 있는 게 즐거워' 40%로 전세계 1위인데 정작 만족도는…
- [인스티즈] 요즘 2030 백수가 역대급으로 많은 이유
- [보배드림] 이해하면 무서운 사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