굳이 조용히 있을 필요가 없겠드라…니가 하는 짓을 보니까..
사라지면 잡혀갔겠지 하고선 잊을라 했는데, 닉넴도 바꾸고 댓글도 다 지우고 뭘 숨기려고 하는지 모르겠지만 본성은 못 숨기는거지…
여기저기 욕설 난무에 온갖 패드립에…그건 여기 있는 분들이 앞으로 잘 대응해 주실거니 그때도 똑같이 나대보든가…
아~ 나는 아직 병원에 있어서 경찰서 방문이 좀 늦어질거 같은데, 그 사이에 엄청 많은 자료들을 수집했으니 늦어진 만큼 늘어난 눈덩이를 감당해야 할거야…
뭐…그건 그거고…
한 나라의 대통령님께 욕을 공개적으로 하고 눈알(오타겠지? 신체에는 누까리라는게 없으니)을 뽑아낸다는 혐오적인 말을 하지 않나… 좀만 더하면 영부인께도 뭐라 그랬겠네.
아참!! 그리고 이왕이면 니 친구인(친구인지 다계정인지 아님 이중인격인지 모르지만) “영부인단일화”도 나오라 그래. 근데 오늘 아침부터 “영부인단일화”의 데이터에 뭔 변수가 생겼는지 나한테는 공란으로 뜨더라? 근데 또 묘하게 너도 오늘 아침에 닉네임을 바꿨네? 친구따라 강남간다는게 이런 이야기인가…
결론적으로 내가 하고 싶은 이야기는..
– 넌 나중에 나랑 한번 만나서 얼굴이나 보자. 혹시 아냐? 내가 부산에서 유명한 국밥집에 널 데려가서 국밥에 소주 한잔이라도 사줄지?
– 한 나라를 책임지는 대통령이라는 직책에 계신분께 정말 직접적으로 모욕하고 위해를 가하려는 의지에 대해서는 경찰청의 판단을 한번 보자. 니가 2찍들의 선구자가 될지도 아님 2찍들의 악몽이 될지도 모르잖아.
– 그리고 개인적으로…스샷을 넘 많이 떠 놨어. 그러다보니 엊그제 안귀령 대변인에게까지 너의 그 마음 깊숙한 감정이 표현된 내용을 보내드리게 됐어. 미리 이야기 해 줄걸 그랬나봐.
죄 짓고 살 수는 있어. 다만 지은 죄에 대해서는 처벌을 받고 그 뒤에는 자연사할때까지(중간에 사고사가 있을지도 모르니 표현 방법상 그런거야? 이해하려나?) 아무도 모르게 숨만 쉬고 살면 돼. 알았지?
이야기가 길어져서 좀 그렇지만…읽지도 않고 내가 멍멍소리 한다고 보인다면 또 댓글로 재미나게 남겨놔..기쁜 마음으로 널 만날때까지 간직하고 있을테니까…
P.S.
‘전두환사망애미잡년’아~(부르는데 꼭 욕 같이 느껴지네)
이미 다 캡쳐해뒀어. 뭘 자꾸 삭제하니… 우리 만날 날까지 잘 지내고 있어야 돼. 난 내가 노력한 것에 결과가 없으면 성격이 참 많이 변하거든.
하도 널 부르다보니 숫자 2만 눌러도 너의 전 닉네임이 자동완성으로 나오네…이번 닉네임도 그럴려나?
인기글 게시판
- [루리웹] TGA 신작발표에 개ㄸㄹㅇ 새끼 하나 있네 ㅋㅋㅋ (18)
- [인스티즈] 서로 샤라웃한 배우 김지원, 에스파 윈터.jpg
- [오늘의유머] 고양이: 야옹!!!! (분위기 전환)
- [루리웹] 부고) 뉴토끼 사망 사유.jpg (90)
- [더쿠] 더쿠 – (텍혐주의) 정상인은 잘 모르는, 유재석이 욕 먹는 이유중 하나
- [단독] 소비쿠폰이 독 됐나…서울·경기 ‘비상’ 걸렸다
- [뽐뿌] 꿀벌들의 여왕벌이 정해지는 과정
- [루리웹] 페이트) 시리즈 중 신지의 최고점 시절 (5)
- [뽐뿌] 미국 자율주행 무인택시 3대가 서로 길막고 대치
- [오늘의유머] 애 키워본 사람만 아는 최고의 효도
- [보배드림] 기안84 밑에서 6년 근무하다 퇴사한 여직원
- [루리웹] 마나토끼 터짐! (29)
- [인스티즈] 아침에 심장 너무 뛰어서 깼어…jpg
- [뽐뿌] 고백했는데 거절당한 여자
- [보배드림] 기름장사 12.3비상계엄 관련해서 옹호발언한거
- [루리웹] 위쳐3 dlc 루머 (36)
- [인스티즈] 미드보면 정신과 상담할때 누운의자에서 상담하는데.jpg
- [오늘의유머] 신박한 당근 거래
- [보배드림] 송가인 매니저 복지 클래스
- [루리웹] 불법만화공유로 유명한 뉴토끼네 박사장 근황 (47)
- [더쿠] 더쿠 – 여초에서 항상 논쟁인 '30대 중반 1억 모은 사람' 흔하다 vs 커뮤사세다
- [인스티즈] 美 VOGUE 2025베스트드레서로 뽑힌 유일한 아이돌
- [뽐뿌] 6개월 동안 저녁에 단식한 누나
- [보배드림] 발수건으로는 최고
- [루리웹] 33원정대 제작진의 악의가 느껴졌던 미니게임 (2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