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경기 용인시에서 40대 아버지가 자폐를 앓는 9살 아들을 살해한 뒤 극단 선택한 사건이 벌어졌다.
11일 용인동부경찰서에 따르면 이날 오후 5시53분께 용인시 기흥구 한 아파트에서 “사람이 추락했다”는 경비원 신고가 접수됐다.
추락한 A씨는 심정지 상태로 병원에 이송됐으나 사망했다.
경찰은 A씨 시신을 확인하는 과정에서 주머니에 있던 자동차 키를 확보, 아파트 주차장에 있던 차량 안에서 B군의 시신을 발견했다.
B군은 최초 차량 뒷자석에서 머리에 비닐이 씌워진 채 숨져있던 것으로 알려졌으나, 비닐은 사망한 B군 몸 위에 올려져 있던 것으로 확인됐다.
사망한 A씨와 B군이 숨진 아파트는 현재 거주지는 아니며 이전에 살던 곳으로 파악됐다.
A씨는 최근 자신의 아내에게 “주식으로 2억을 잃었다. 자폐를 앓는 아들을 내가 데려가면 편하게 살 수 있냐”는 취지의 말을 한 것으로 전해졌다.
경찰은 폐쇄회로(CC)TV 등을 통해 A씨가 특수학교에서 하교한 B군을 차에 태워 곧바로 사건 현장으로 이동, 주차장에 차를 주차한 뒤 혼자 내려 아파트 20층으로 올라가는 모습을 확인했다.
A씨와 B군의 이동 과정에서 제3자가 차량에 동승하거나 만나는 모습은 없던 것으로 조사됐다.
https://n.news.naver.com/article/003/0013653704
인기글 게시판
- [오늘의유머] 사장님 지시사항
- [보배드림] 목성이 보이네요
- [루리웹] 3 충격적이었던 렌탈여친 섹1스 상황의 결말.manga (66)
- [더쿠] 더쿠 – [KBO] 현 시점 크보 1등 신데렐라라고 불러도 될 선수
- [인스티즈] 에스파 윈터 고소 공지
- [오늘의유머] 고전고전 노가다 하는 뱀파이어.manhwa
- [보배드림] 이상한댓글 다는 인간들에게 주민신고제 기준에 각도가 없다는것..
- [루리웹] 2 30대가구, 유일하게 가난해졌다 (74)
- [뽐뿌] 의대생이 재미로 수능 치고 1등급 맞아서 논란
- [오늘의유머] 오늘자 갑자기 액셀 밟아버린 충주맨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
- [보배드림] 쿵 VS 쫀 2차전
- [루리웹] 1 일제 시대가 살기 좋았다는 95세 노인의 유언 (84)
- [더쿠] 더쿠 – 돈 원하는만큼가지고 인정욕구 1도 못채움 vs 그냥살기
- [인스티즈] 헬스장 싸인펜 빌런.jpg
- [오늘의유머] 식당 자영업자 최고의 극찬
- [보배드림] 우회전 일시정지와 우회전 사망사고 인과관계
- [더쿠] 더쿠 – 이런 중소기업은 퇴사하면 안됨
- [보배드림] 의외로 한국에 있는 해외보물들. jpg
- [루리웹] 우주인의 공포의 행성 파괴 병기 (34)
- [더쿠] 더쿠 – [네이트판] 목, 금요일마다 오후반차 쓰는거 안좋게 보이나요?
- [인스티즈] 죽은 강아지 사진 보내달라던 중국인 친구
- [보배드림] 국립공주박물관에서 이악물고 만든 사극 퀄리티
- [루리웹] 한국 사극 제작업체들에게 위기감을 심어주는 공주박물관 영상 '한성 475' (26)
- [더쿠] 더쿠 – [단독] 지드래곤·김태호 PD, 다시 만난다…'굿데이2' 제작 "일정 조율중"
- 배운 변태급인 엑소 정규 8집 컴백 트레일러 디테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