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츠조선 조윤선 기자] 개그우먼 조혜련이 절친 이성미와 손절했던 사연을 털어놨다.
조혜련은 “전도 때문에 이성미와 몇 년 동안 연락을 끊고 지냈다”고 밝혔다. 그는 “일산에 같이 살았고, 워낙 친했다. 그러다가 이성미가 갑자기 캐나다로 가버렸다. 빈자리를 느껴서 보고 싶어서 밴쿠버로 갔다”며 “근데 이성미가 나한테 ‘매일 새벽에 네 이름을 놓고 기도한다. 200명의 명단 중에 네가 7번이다’라고 하는 거다. 예수를 믿게 해달라고 기도하는 거였다”며 당시를 떠올렸다.
이어 “그날이 이단 특집이었는데 이단 자료에 내 사진이 떴다. 그게 너무 싫었다. 그리고 갑자기 이성미가 강대상에 오르더니 ‘중보기도 하던 혜련이가 왔다’고 소개했다. 이성미는 진짜 축복해 주고 싶고 너무 기쁘다는 걸 표현하고 싶었던 거다”며 “거기까지만 했어야 하는데 일어나라고 하더니 앞으로 나오라고 하는 거다. 그래서 내가 앞으로 나가면서 교회 문을 박차고 나가버렸다. 그날 이후로 인연을 끊었다”고 밝혔다.
하지만 현재 남편을 통해 결국 교회를 다니게 됐다는 그는 “교회 등록하고 가장 먼저 떠오른 게 이성미였다. 그때까지 연락 끊고 살았다. 번호를 지웠는데 머릿속에는 있더라. 문자 보냈더니 답장이 바로 왔다. 그러고 나서 전화했더니 이성미도 울고, 나도 계속 울었다”고 말했다.
인기글 게시판
- [인스티즈] 현재 프랑스에서 떠들썩한 고위공무원의 싸패급 성범죄 사건
- [루리웹] 울릉도 호박엿의 진실 (20)
- [뽐뿌] 정신건강에 실제로 도움되는 꿀팁
- [루리웹] 지금까지 깨지지 않고 있는 개악질 영화 포스터 원탑 (13)
- [루리웹] 뽑을 생각은 없는데 면접에 굳이 불러낸 이유.jpg (21)
- [루리웹] 무당집 밥상 엎은 썰. (3)
- [루리웹] 바이오 하자드 RE 2의 성공이 불러온 효과 (38)
- [루리웹] 어른스러워 보이고 싶은데 엄청 덜렁대는 누나.manhwa (7)
- [루리웹] 40살 되기 전에 죽을 거라는 사람들 특징 (31)
- [루리웹] 산타 할아버지도 못 들어주는 소원 (5)
- [루리웹] 몽골을 좋아하는 일본.jpg (5)
- [뽐뿌] 새벽에 알바 그만 둔 편의점 알바 jpg
- [루리웹] 세상에 다시 나와선 안되는 물건을 숨기는 법 (21)
- [더쿠] 더쿠 – 2025년 12월 8일 오전 2시 14분, 예훈이가 별이 되었어요
- [주토피아2] 영화 본 사람들도 잘 모르고 지나간 거.jpg (스포주의)
- [루리웹] 5년 생존률 100.2퍼센트라도 착한암은 없는 이유 (6)
- [인스티즈] 정보) 제로음료를 마시면 항문에서 단맛이 난다
- [뽐뿌] 납골당에서 조용히 해달라는 촬영팀.jpg
- [루리웹] 활협전 스토리가 좋은 이유 (21)
- [루리웹] 알리 vs 쿠팡 (12)
- [루리웹] 안녕하세요 베이징 덕 먹고 왔습니다.jpg (11)
- [뽐뿌] 학생들이 선생님에게 붙여준 별명.jpg
- [루리웹] 여자 코스어들 욕하기 문제 (37)
- [보배드림] 조진웅 실드 치다가 사과한 서승만
- [루리웹] 나이트런) 부디… 나의 남편을 지켜주세요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