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류 전 감독의 전직 며느리의 친부인 A씨는 연합뉴스에 “전 사위 측으로부터 40억원대 금전을 요구받았다”며 “이미 전 사위가 언론사에 허위사실을 제보하겠다며 금전을 요구한 혐의(공갈미수)로 법원에서 약식명령을 받았다”고 설명했다.
그가 제시한 자료에 따르면 A씨의 전 사위는 지난해 4월 아파트 공유지분 이전, 양육비 매월 500만원, 위자료 20억원 등 40억원 상당의 금전을 요구한 혐의 등으로 검찰에 송치됐고, 지난달 300만원의 약식명령 선고가 내려졌다.
최근에도 언론에 제보하고 국민 청원을 올리겠다며 금전을 요구받았다는 게 A씨의 주장이다.
사업가 A씨는 지난 5일 연합뉴스와 만나 “전체적으로 보면 프레임에 씌워졌다는 생각이 들고 정말로 억울하다”라며 “무엇보다 자식을 잃을 것 같아서 가장 힘들다. 이렇게 사회적으로 매도 당했다면 숨 쉬고 살 수 있겠나”라고 했다.
A씨는 세간에 알려진 것과 달리 딸이 제자와 부적절한 관계를 맺었거나 교사로의 복직을 고려한 적이 전혀 없다고도 반박했다.
그는 “딸이 다니던 학교는 일반 고등학교가 아니었고, 학생들과 함께 다 같이 ‘호캉스’를 가서 룸서비스를 시켜 먹고 사진을 찍고 놀기도 했다”라고 설명했다.
그는 딸이 학생들과 어울려 호텔에서 시간을 보내는 사진들이 학생들의 소셜미디어(SNS)에 올라왔고, 복수의 학생들과 종종 여행과 호캉스 계획을 세우기도 했다며 다수의 대화 내역과 사진을 제시했다.
또 “사위가 지방에 가는 날 아이를 데리고 호텔에 가기도 했는데, 그때는 남편에게 얘기했고 공동 생활비 통장에 연결된 남편 카드를 썼다. 불륜이라면 남편에게 알림이 가는 카드를 썼겠나”라고 말했다.
제자 B군과 함께 호텔에 투숙한 것에 대해서는 “다음날 B군의 대학 면접이 있었는데 ‘저번에도 한 번 늦게 간 적이 있어서 근처에서 자고 싶다’라고 해서 아이도 있으니 따로 자라고 간이침대를 결제했다”라고 했다.
그는 간이침대 결제 내역서를 보여주며 “만약 불륜을 저질렀다면 임시침대를 빌렸겠나”라며 “이혼 소송에선 정조의 개념으로 불륜을 판단했지만, 형사(사건)에서는 증거에 의해서 판단해 무혐의가 됐다”이라고 설명했다.
A씨는 “경찰과 검찰에서 딸 휴대전화 압수수색도 하고, 딸과 학생의 휴대전화 위치를 조회하는 등 수개월에 걸쳐 수사를 했는데도 아무런 증거가 없어서 불기소 처분이 나온 것”이라고 부연했다.
그는 딸이 교사로 복직할 생각도 없다고 선을 그었다. 그러면서 “사실을 벗어난 추측성 기사나 악플에 대해서는 선처 없이 전부 법적 조치를 할 예정”이라고 예고했다.
A씨는 “물론 빌미를 제공한 것은 딸이다. 제가 딸에게 ‘선생은 꿈도 꾸지 마라. 넌 자격이 없다’고 해서 딸은 1년 전부터 다른 회사에 다니며 회계사 시험을 준비하고 있다”라고 말했다.
https://naver.me/xqupgecs
그는 딸의 코스튬과 제자의 주거지 인근에서 수거한 담배꽁초를 사설업체에 맡겨 DNA를 대조해본 결과, 상당 부분 일치한다고 나온 것에 대해서는 “사건 1년 뒤에 감정이 이뤄진 것으로 믿을 수 없다”라고 주장했다.
A씨는 “코스튬은 남편과 사용하려고 샀던 것이고, (전) 사위는 사건 이후 다수의 학생에게 돈을 주겠다면서 DNA를 구하러 다녔다”라며 “경찰이 아닌 사설 연구소에 맡긴 것도 신뢰할 수 없는 부분”이라고 했다.
인기글 게시판
- [루리웹] 만화가로서 최악의 전개 (9)
- [더쿠] 더쿠 – 죽은 강아지 사진을 보내달라한 중국인 친구
- 쿠팡 개인정보 탈취후 잠적한 중국인 퇴사 이메일
- [오늘의유머] 눈사람이 증식하는 어느 한 아파트
- [루리웹] AGF) [초스압] 게을러터져서 이제 올리는 첫날 후기 (11)
- [더쿠] 더쿠 – 내년부터 연봉 실수령액 더 줄어든다 jpg
- 체한거 다 내려가게 만들어준다는 인간 소화제
- [뽐뿌] 출근 하기도 전에 짤린 알바생
- [보배드림] 힌남노가 지능이 낮은 이유
- [더쿠] 더쿠 – KBS 나신하 기자 "조진웅, 봄꽃처럼 우리 곁에 돌아올 것"
- [보배드림] 가슴에는 남자들의 로망이 깃들어 있지
- [보배드림] 박코드가 왜 안보이나 했더니
- [더쿠] 더쿠 – EXO 엑소 'REVERXE' Trailer + Photo
- [인스티즈] 위하준 : 제가 전세계 게이분들에게 인기 많은이유가 궁금했어요
- [인스티즈] 위하준 : 제가 전세계 게이분들에게 인기 많은이유가 궁금했어요
- [뽐뿌] 퇴사한 김대호 아나운서 수입.jpg
- [더쿠] 더쿠 – 🎊💎💰💸오늘 부자다🥳🥳🥳네이버페이12원+10원+10원+1원+1원+5원+15원+15원+15원+15원+15원+15원+15원+15원+15원+15원+1원+눌러눌러 1원들😑+랜덤 하나 더❗+🐶👋+5원
- [인스티즈] 성형외과의사들도 말리는 뒷,밑트임 + 그럼에도 하는 이유
- [펌] 후배가 쓴 조진웅 고등학생 때 생활
- [루리웹] 한국 가챠게임 블루 아카이브가 갓겜인 이유 (21)
- [뽐뿌] 남자 손님 11명의 위엄
- [보배드림] 아름다운댓글 특징
- 이번 로아 신규 레이드 보스를 본 유저의 반응.jpg (10)
- [인스티즈] 대기업 때려치고 배우했던 연예인.jpg
- [보배드림] 역시 운동한 처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