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류 전 감독의 전직 며느리의 친부인 A씨는 연합뉴스에 “전 사위 측으로부터 40억원대 금전을 요구받았다”며 “이미 전 사위가 언론사에 허위사실을 제보하겠다며 금전을 요구한 혐의(공갈미수)로 법원에서 약식명령을 받았다”고 설명했다.
그가 제시한 자료에 따르면 A씨의 전 사위는 지난해 4월 아파트 공유지분 이전, 양육비 매월 500만원, 위자료 20억원 등 40억원 상당의 금전을 요구한 혐의 등으로 검찰에 송치됐고, 지난달 300만원의 약식명령 선고가 내려졌다.
최근에도 언론에 제보하고 국민 청원을 올리겠다며 금전을 요구받았다는 게 A씨의 주장이다.
사업가 A씨는 지난 5일 연합뉴스와 만나 “전체적으로 보면 프레임에 씌워졌다는 생각이 들고 정말로 억울하다”라며 “무엇보다 자식을 잃을 것 같아서 가장 힘들다. 이렇게 사회적으로 매도 당했다면 숨 쉬고 살 수 있겠나”라고 했다.
A씨는 세간에 알려진 것과 달리 딸이 제자와 부적절한 관계를 맺었거나 교사로의 복직을 고려한 적이 전혀 없다고도 반박했다.
그는 “딸이 다니던 학교는 일반 고등학교가 아니었고, 학생들과 함께 다 같이 ‘호캉스’를 가서 룸서비스를 시켜 먹고 사진을 찍고 놀기도 했다”라고 설명했다.
그는 딸이 학생들과 어울려 호텔에서 시간을 보내는 사진들이 학생들의 소셜미디어(SNS)에 올라왔고, 복수의 학생들과 종종 여행과 호캉스 계획을 세우기도 했다며 다수의 대화 내역과 사진을 제시했다.
또 “사위가 지방에 가는 날 아이를 데리고 호텔에 가기도 했는데, 그때는 남편에게 얘기했고 공동 생활비 통장에 연결된 남편 카드를 썼다. 불륜이라면 남편에게 알림이 가는 카드를 썼겠나”라고 말했다.
제자 B군과 함께 호텔에 투숙한 것에 대해서는 “다음날 B군의 대학 면접이 있었는데 ‘저번에도 한 번 늦게 간 적이 있어서 근처에서 자고 싶다’라고 해서 아이도 있으니 따로 자라고 간이침대를 결제했다”라고 했다.
그는 간이침대 결제 내역서를 보여주며 “만약 불륜을 저질렀다면 임시침대를 빌렸겠나”라며 “이혼 소송에선 정조의 개념으로 불륜을 판단했지만, 형사(사건)에서는 증거에 의해서 판단해 무혐의가 됐다”이라고 설명했다.
A씨는 “경찰과 검찰에서 딸 휴대전화 압수수색도 하고, 딸과 학생의 휴대전화 위치를 조회하는 등 수개월에 걸쳐 수사를 했는데도 아무런 증거가 없어서 불기소 처분이 나온 것”이라고 부연했다.
그는 딸이 교사로 복직할 생각도 없다고 선을 그었다. 그러면서 “사실을 벗어난 추측성 기사나 악플에 대해서는 선처 없이 전부 법적 조치를 할 예정”이라고 예고했다.
A씨는 “물론 빌미를 제공한 것은 딸이다. 제가 딸에게 ‘선생은 꿈도 꾸지 마라. 넌 자격이 없다’고 해서 딸은 1년 전부터 다른 회사에 다니며 회계사 시험을 준비하고 있다”라고 말했다.
https://naver.me/xqupgecs
그는 딸의 코스튬과 제자의 주거지 인근에서 수거한 담배꽁초를 사설업체에 맡겨 DNA를 대조해본 결과, 상당 부분 일치한다고 나온 것에 대해서는 “사건 1년 뒤에 감정이 이뤄진 것으로 믿을 수 없다”라고 주장했다.
A씨는 “코스튬은 남편과 사용하려고 샀던 것이고, (전) 사위는 사건 이후 다수의 학생에게 돈을 주겠다면서 DNA를 구하러 다녔다”라며 “경찰이 아닌 사설 연구소에 맡긴 것도 신뢰할 수 없는 부분”이라고 했다.
인기글 게시판
- [루리웹] 트릭컬) 고인물과 뉴비 특징.jpg (5)
- [보배드림] 범죄자 새끼 기념한다고 세금 2200억
- [루리웹] F1) 노리스 월챔 + 막스 그랑프리 우승 + 오스카 포디엄 ㅊㅊㅊ (3)
- [인스티즈] 조진웅 관련 입장 글 볼때마다 순수하게 어리둥절 한 사람들 모임
- [루리웹] 유능한 참모가 필요한 이유 (6)
- [보배드림] 2찍 때문에 중국에 먹힐뻔 했네요
- [루리웹] 회식한다면 도입되어야 하는 법칙 (7)
- [인스티즈] 폭설…실시간 배달 갤러리…jpg
- [뽐뿌] 남편이랑 십일조 때문에 싸웠는데요.jpg
- [루리웹] 확실히 정신적 안정 = 몸이 좋아지는거 같음 (6)
- [인스티즈] 전현무 최종합격한 회사 4군데.jpg
- [보배드림] 세계에서 가장 유명한 판사
- [루리웹] 나이대별 아빠.manhwa (2)
- [더쿠] 더쿠 – 직장인 더쿠덬들은 첫 출근하고 나서 울었다 vs 안울었다
- [뽐뿌] 전기가 흐르는 바위
- [보배드림] 이혼녀 영단이니?
- [루리웹] 핫딜 [쿠팡] 스낵면 15개 (7,300원) (24)
- [인스티즈] 배우 박정민 글씨체
- [루리웹] 3 당근 무료나눔을 포기하게 되는 이유 (71)
- [더쿠] 더쿠 – 본인들은 살면서 실수 한 번 안 하냐 연예인 나락 좀 그만 보내라
- [인스티즈] 실시간 물거품 된 드라마……………….jpg
- [뽐뿌] 이번달 공개예정이라는 넷플 흙수저 슈퍼히어로물
- [보배드림] 그렇게 말하면 안 되고 풀버전 ㅋ
- [루리웹] 2 본격 AI시대의 사회초년생 세대들이 맞닥뜨리는 고민.jpg (77)
- [인스티즈] 26살 고졸경리에서 자수성가 레전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