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n.news.naver.com/mnews/article/079/0004093416?sid=001

배우 조진웅. 황진환 기자
10대 시절 범행 사실이 알려지며 논란의 중심에 선 배우 조진웅이 침묵을 깨고 사과했다.
조진웅은 6일 소속사 사람엔터테인먼트를 통해 “먼저 저의 과거 불미스러운 일로 인해 저를 믿고 응원해 주신 모든 분께 실망을 드린 점 머리 숙여 사과드린다”고 밝혔다.
그는 “저는 이 모든 질책을 겸허히 수용하고, 오늘부로 모든 활동을 중단, 배우의 길에 마침표를 찍으려 한다”며 “이것이 저의 지난 과오에 대해 제가 져야 할 마땅한 책임이자 도리라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앞으로 한 인간으로서 스스로 바로 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성찰하겠다”며 “다시 한번 진심으로 사죄드린다. 사랑하고 존경하는 모든 분께 감사했다”고 전했다.
지난 5일 조진웅이 10대였던 고교 시절 차량 절도 등 범죄를 저질러 소년원생활을 했다는 의혹이 제기됐고, 이에 소속사는 “배우에게 확인한 결과 미성년 시절 잘못했던 행동이 있었음을 확인했다”며 일부 의혹을 인정했다.
그러나 함께 제기된 성폭행과 관련한 의혹에 대해서는 “성폭행 관련한 행위와는 무관하다는 점을 분명히 말씀드린다”며 전면 부인했다.
인기글 게시판
- [인스티즈] 조진웅을 지킵시다.jpg
- [뽐뿌] 박진영, 취약계층 환아에 사재 10억 기부, 4년간 총 40억
- [오늘의유머] 농사지어서 나눔 하는 전직공무원
- [보배드림] 성추행일으키고 구질구질하게 행동하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루리웹] 매니저랑 코디한테 험한 소리하는데 별 탈이 없는 연예인 (13)
- [더쿠] 더쿠 – AAA에서 드디어 만나버린 이준땡 브라더스(+인터뷰 영상 추가)
- [루리웹] 본인을 수술한 의사를 찾고싶은 사람 (6)
- [인스티즈] 무인가게에 빡친 블라인드 경찰청
- [뽐뿌] 태국 부자랑 사귀었던 손석구 첫사랑썰
- [오늘의유머] 아주아주 오랜만에 왔습니다!! 고양이 나무왔어요~!
- [보배드림] 연예계의 하루
- [루리웹] 다이어트 식단 부작용 (37)
- [더쿠] 더쿠 – 드라마 시그널 얘기 나오면 항상 불호 포인트로 말 나오는 부분
- [인스티즈] 전부 헬스장에서 나오는 중이었다는 테일러 스위프트 레전드 파파라치 사진들
- [보배드림] 아름다운댓글이 유머
- [루리웹] 원피스 세계관이 얼마나 비정한 곳인지 잘 알수있는 사례 (20)
- 오늘자 바비 인형 그 자체였다는 여돌 AAA 비주얼
- [뽐뿌] 미국이 볼때뭔가 수상한 한국기술
- [루리웹] 학교 급식 파업으로 학생들 대체식 받아 충격… (17)
- [인스티즈] 현재 sns에서 난리난 눈쌓인 포르쉐 낙서 박제..JPG
- [오늘의유머] 대장암 말기 환자가 신부님한테 한 말
- [보배드림] 신발 !!
- [루리웹] 일본여행중에 식당에서 볼수있는 상황 (36)
- [더쿠] 더쿠 – 유재석이 쌍욕한적 없는데 쌍욕했다고 한 이이경
- [뽐뿌] 그림 녹아내리던 랍스터 접시 근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