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이제훈이 ‘시그널2’, ‘모범택시3’를 동시에 촬영 중인 속내를 밝혔다.
이제훈은 14일 스포티비뉴스와 인터뷰에서 “두 작품을 병행하는 입장에서 협상을 하고 있다. 일단 저는 내려놓고 ‘마음대로 하셔라’라고 했다”라고 ‘시그널2’, ‘모범택시3’에서 ‘협상의 기술’을 발휘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제훈은 “제작사 분들에게 죄송한 게 있다. 한 작품 하는 것도 스케줄 조율하는 게 서로 입장이 있는데 두 작품을 뭔가 병행해야 하는 입장에 있어서 양측의 스케줄을 서로 조율하는 과정에서 협상을 하고 있다”라고 했다.
이어 “저는 일단 내려놨다. 마음대로 하셔라. 나를 갖다 쓰셔라. 최소 올해는 나의 인생은 없다. 그냥 내려놓고 움직이는 대로 가겠다고 하고 있다. 어떻게 보면 ‘언제 쉬세요’, ‘언제 개인의 행복을 찾으세요’ 한다면 우선은 올해는 포기했다”라고 개인의 행복보다는 배우로서 결실이 더 중요하다고 밝혔다.
그러면서 이제훈은 “올해는 작품을 잘 농사 짓고 싶다. 그런데 그게 너무 감사하다. 시즌제를 통한 작품으로 다시 연기할 수 있다는 게 감사하고 기쁘고 무사히 건강히 잘 마치기만 바라고 있다”라고 했다.
배우로서 성장한 마음가짐도 전했다. 이제훈은 “예전에는 드라마 찍을 때 집에 못 들어가고 3~4일 연달아서 촬영했을 때 ‘이건 아니다’라는 생각을 하고 ‘너무 괴롭다, 이렇게까지 연기하는 게 맞는 거야?’라는 생각도 했다. 그런데 그런 과정 자체가 힘들지만 요즘은 감사하다는 생각을 진심으로 많이 한다. ‘내가 이렇게 연기를 할 수 있다니, 더 잘하고 싶다’는 생각이 든다”라고 했다.
이어 “상황에 대한 불평불만보다 제 부족함을 어떻게 하면 더 잘 할 수 있을까에 대한 고민이 더 크다. 변화한 제 자신을 보면서 내가 이 일을 진심으로 애정하고 아끼고 사랑하고 있다는 생각을 요즘 더 많이 느끼고 있다”라고 연기에 대한 진심을 보였다.
올해 4월 인터뷰 기사임…ㅠ
인기글 게시판
- [루리웹] 체인소맨에서 가장 미식인 것 (4)
- [인스티즈] 애플 본사도 인정한 한국인의 미감
- [뽐뿌] 넷플릭스가 먹은 것들.jpg
- [보배드림] 일본은 4강 가것네..
- [루리웹] 중국 PC방에서 파는 상품들.jpg (3)
- [인스티즈] 나이 먹을수록 야채가 맛있어져요^^
- [오늘의유머] ‘쿠팡’ 상담사 매뉴얼 근황
- [사고발생]남해선 순천방향 덕천
- [루리웹] 우린 푸른 일1베에서 놀고있었나요? (22)
- [더쿠] 더쿠 – 재조명 중이라는 박지성 학폭 관련 이야기
- [뽐뿌] 주차의 달인.jpg
- [뽐뿌] 한국인이 작성한 일본 라멘집 리뷰.jpg
- [보배드림] 성진국의 흔한 하이틴 드라마
- [보배드림] 놀이는 구속
- [루리웹] 크리스마스에 올라올 짤 미리 올려본다 (2)
- [더쿠] 더쿠 – 8살 아들 죽이고 나도 죽어버리고싶어.jpg
- 드디어 풀린 마마 미공개 무대
- [보배드림] 선물
- [루리웹] 디스패치 하드카운터라는 연예기획사 (3)
- [뽐뿌] ㅇㅎ) 국가권력급 겨드랑이
- [보배드림] 신용카드로 살 수 없는것
- [루리웹] 핫딜 [옥션] 11월 미구매 웰컴딜 뚜레쥬르 5천원권 (3000원) 외
- [인스티즈] 온몸으로 연예인 포스 풍기는 임윤아 폰카 실물짤 모음
- [보배드림] 이게 공무원에 대한 모욕인가요? 어이가 없네요 감사관 주의조..
- [인스티즈] 오픈AI(OpenAI), ‘코드레드’ 선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