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쿠 – 슈 "♥임효성, 여자친구 있어도 완전 오케이…따로 살아도 이혼은 없다"[인터뷰③]

EcIkin

그룹 S.E.S. 출신 슈가 남편인 농구선수 출신 임효성과의 별거와 이혼에 대해 쿨하게 밝혔다.

슈는 스포티비뉴스와 인터뷰에서 “여자친구가 있어도 완전 오케이”라며 “남편과도 편안하게 얘기를 나누고 있다”라고 밝혔다.

슈는 최근 개인 유튜브 채널 ‘인간댓(That’s)슈’를 개설했다. 해당 유튜브 채널을 통해 남편 임효성과 함께하는 솔직한 일상도 공개하고 있는 슈는 남편 임효성에게 “괜찮은 여자친구 없어?”라고 질문하는 장면을 담은 영상을 업로드했다가 일부 시청자들의 지적을 받기도 했다. 이후 유튜브 제작진은 문제가 된 장면을 삭제해 재편집했다.

슈는 “남편이 여자친구가 있어도 완전 오케이다. 설레는 마음이 얼마나 중요하냐”라며 “저는 오픈 마인드를 가지고 있고, 늘 솔직하게 말하는 편”이라고 말했다.

이어 “효성 군(남편)은 ‘그런 걸 왜 물어봐’라고 하는데 ‘뭐가 나쁜 거냐’ 싶다”라고 유튜브 촬영 중 남편에게 짓궂은 질문을 던진 이유에 대해 설명했다.

현재 슈와 임효성은 주중엔 따로 지내고, 주말엔 아이들과 함께 지내는 주중 별거 생활 중이다. 슈는 “유(아들)가 중학교 1학년 때부터 그렇게 살았으니 3~4년 정도 된 것 같다. 유가 자기 방이 없으니까 그렇게 된 게 크다”라며 “오히려 따로 살아서 사이가 좋다. 저도 효성이도 이혼을 하니 마니 애들 앞에서 싸우지 말자는 게 저희의 약속이었다”라고 주중 별거를 선택한 이유를 밝혔다.

그러면서 “애들을 위해서라면 그러는 게(이혼) 더 이기적이다. 이 관계를 유지할 수 있는 방법을 찾아주는 게 맞다고 생각한다. 저도 때 부모님이 싸웠던 게 아직도 생각나서, 애들 앞에서는 절대 싸우지 말자, (대신에) 서로 자주 보지 말자고 했다. 왜 우리가 이혼을 해야 하냐, 양육권 친권 다투고, 엄마 이혼했으니까 이제 아빠 미워해 이러고 싶지 않았다”라고 앞으로도 이혼 생각은 없다고 선을 그었다.

https://naver.me/FnVo0iJT


출처 : 더쿠


인기글 게시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