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선우용여가 안성재 셰프의 ‘모수’에 대한 솔직한 평가로 웃음을 안겼다.
지난 18일 채널 ‘순풍 선우용여’에는 ’81세 선우용여 스케줄 따라갔다가 대판 싸운 딸 (모녀전쟁)’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업로드됐다. 해당 영상에서 선우용여는 딸 최연제 씨와 함께 다녀온 ‘모수’의 후기에 대한 솔직한 후기로 웃음을 자아냈다.
‘모수’는 넷플릭스 화제 요리 예능 ‘흑백요리사’의 심사위원으로 활약했던 안성재 셰프가 운영하는 곳으로 과거 국내 유일한 미슐랭 3스타 레스토랑으로 입소문을 탔다. ‘모수’의 디너 가격은 1인당 42만 원이다.
제작진이 “최근에 ‘모수’에 다녀오시지 않았냐”는 질문에 선우용여는 “내가 딸 때문에 프랑스에서 미슐랭 3곳을 가봤다. 아무리 내 나이가 80이어도 그렇게 돈 많이 내고 가는 건 정말 싫다고 했다”고 운을 뗐다.
이어 선우용여는 “딸이 부탁해서 갔는데 요만한(작은) 새우 세 조각이 나오더라”며 “그냥 그림이다. 눈으로 보는 액세서리”라고 말해 폭소를 유발했다.
그러면서 “딸은 맛있다고 난리인데 솔직히 돈 생각하니까 그렇게 맛이 없다”며 “푸짐하게 갈비찜이 나오면 모를까 돈 생각이 나서 미치겠다”고 덧붙였다.
https://m.entertain.naver.com/now/article/213/0001353269
인기글 게시판
- 여전히 현역같은 나인뮤지스
- 순대 먹는 취향은 어떻게 되시는지요
- 한강버스 오픈 근황
- 의외로 손을 예쁘게 그리고싶다면 봐야하는 애니.jpg (5)
- 더쿠 – 일본, 한국 독도 해양조사에 항의 "일본 동의 받아야"
- 오늘 변경된 네이버웹툰 표지사기 썸네일
- 누구에게 수리 맞김?
- 새소식 술 한 잔해요~
- 오늘자 열공 핵심
- 솔까 창세기전 2 존나 참신하긴 했었어 (5)
- 더쿠 – 과연 지방 물가가 서울 물가보다 쌀까?
- 흐억흐억!! 텐트 이사하러 와써엽!!!
- 급내려갑미다
- 그 시절 가성비 작살나던 게임CD.jpg (7)
- 더쿠 – @: 신예은 소속사에서 이미지관리차원에서 예능 안보내더니
- BL 웹툰들 난리난 한국 BL 게임.jpg (댓글 다들 놀라고 있음 놀랄 만도…)
- 2찍 신천 베충이 씨발련들 집합 ㄷㄷㄷㄷ
- 너희들 이 남자를 알고있니? (6)
- 더쿠 – 오늘도 괜찮은 듯🤔😃네이버페이 1원+1원+10원+10원+1원+2원+2원+1원+눌러눌러 랜덤👆🌀💸+🐶👋+랜덤 하나 더❗+10원+🍠랜덤이벤트
- 빅테크 CEO들의 사회 생활
- 한강 버스 골때리는점 ㅋㅋ
- 인간이 아닌 존재로 변신했을때 정신이 감당하는 법 (4)
- 더쿠 – 밸붕 아니냐는 "여기서 한 구역만 골라서 평생 먹어야 한다면 어디를 고를 것인가"
- 요즘 소소하게 유행 중인 패브릭 북커버.jpg
- 오유 여러분에게 오늘도 감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