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7일 뉴스1 취재 결과, 윤지온은 내년 방영 예정인 채널A 새 드라마 ‘아기가 생겼어요'(극본 소해원/연출 김진성)에서 하차한다.
‘아기가 생겼어요’는 7월부터 촬영을 시작해 현재 6부까지 대본이 나온 상황이다. 윤지온은 지난주까지도 촬영에 참여했고, 이번 주에도 일정이 예정돼 있었으나 음주운전이 적발되면서 하차가 불가피해졌다.
이에 주변 관계자들은 윤지온의 하차를 몰랐다며 “당황스럽다”는 반응을 보였다. 당초 ‘아기가 생겼어요’가 오는 12월까지 촬영이 예정돼 있었던 만큼, 절반 이상 촬영된 상황에서 갑작스러운 하차에 당혹스럽다는 입장이다.
윤지온은 지난 2013년 연극으로 데뷔한 후 ‘멜로가 체질'(2019)로 본격적으로 주목받기 시작했다. 이후 ‘월간 집'(2021) ‘너는 나의 봄'(2021) ‘지리산'(2021) ‘내일'(2022) ‘소용없어 거짓말'(2024) ‘우연일까?'(2024) 등에서 활약했고, 지난해에는 정해인 정소민 김지은과 출연한 ‘엄마친구아들’에서 원칙과 신념을 지키는 기자 강단호로 출연, 정모음(김지은 분)과 로맨스로 주목받았다.
한편 ‘아기가 생겼어요’는 동명의 인기 네이버 웹툰이 원작으로, 이번 생에 결혼은 없다던 두 남녀의 하룻밤 일탈로 벌어진 속도위반 리버스 로코다. 방영 시기는 내년 상반기다.
https://m.entertain.naver.com/now/article/421/0008492629
인기글 게시판
- 개쩌는 필살기 완벽히 익혀서 자신감에 찬 뉴비 (15)
- 더쿠 – 드래프트 1순위 박준현선수 지명에 눈물흘리는 부모님.jpg
- 병원에서 친해진 동생이 알고보니 짜장수저.twt
- 결혼식장에 신부보다 더 돋보이는 온 하객
- 김규현 변호사 SNS
- 육군훈련소 조교 vs 사단 신교대 조교 (27)
- 더쿠 – [KBO] 예측과 전혀 다르게 흘러가고 있는 2026 드래프트 1라운드
- 중국에서 핫한 장원영 건드리면 신상 털어버리는 중국인
- 권성동의 인기는 대단함
- 에미넴 n-word 에 대한 흑인들 반응.jpg (19)
- 더쿠 – 와이프 마음을 돌리고 싶습니다.blind(쉽지않은 블라 대동단결)
- 원더걸스 선예 찰리커크 관련 입장문
- 80세 노인 첫 코스프레
- 김영훈 장관이 성공한 노동부 장관으로 임기를 마치면 좋겠네요
- 이것들은 입만열만 구라
- ㅇㅇㄱ) '그 팬덤'에게 뜬금없이 긁힌 디맥 유저들 (11)
- 더쿠 – "내 차 못 뺐다고" 홈플러스 앞 야구 팬들 '부글'…경찰 출동한 사연
- 정성호 "정당해산은 최후 수단…통진당 해산 기준 검토 필요"
- 조희대 의혹 "구 여권 고위직 제보였다" ㅋㅋㅋ
- 무도까지 표절한 게게 (8)
- 더쿠 – 40대 남성이 20대 후반 여성에게 호감을 갖고 다가가는게 죄가 되냐며 열변을 토하는 유튜버 오마르의 삶
- 추구미 폭발중인 슬기 여행 사복 패션 모음.zip
- 여성 수영복 쇼핑몰 후기 대참사.jpg
- [ 시그널, MB에게 보내는 권성동의 마지막 구조신호 ]
- 이재명 탄핵 방법 알려드릴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