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시스]이수정 한이재 김민수 수습 기자 = 서울 홍대 거리를 걷다 폭행을 당한 대만인 여성 유튜버 사건의 가해자는 한국인 남성이었던 것으로 확인됐다.
17일 뉴시스 취재를 종합하면, 대만 국적 유튜버 리잉 유(26)씨 폭행 사건의 가해자는 한국인 남성이었던 것으로 나타났다. 경찰은 이름이 같은 대만 국적 여성 피해자 사건이 있어 오해가 있었다고 설명한 것으로 전해졌다.
앞서 서울 마포경찰서는 이날 오전 이 사건과 관련해 지난 15일 오전 5시20분께 중국 국적의 20대 남성이 대만 국적 여성 등 일행 2명을 폭행한 사건을 접수해 입건 전 조사(내사)에 착수했다고 밝혔다.
그러나 경찰이 발표한 해당 사건의 피해자는 리잉 유와 동명이인 대만 국적 여성이었다. 이름이 같아 발생한 오해였다.
앞서 리잉 유는 친구와 서울 홍대 거리를 걷다 모르는 남성으로부터 폭행을 당했다고 주장하는 글을 게시했다.
리잉 유는 해당 남성이 친구에게 손을 대거나 어깨를 두르는 등 부적절한 행동을 했고 집에 데려다주겠다는 제안을 거절했음에도 계속적으로 신체 접촉을 시도했다고 설명했다.
이에 리잉 유가 남성에게 “만지지 말아달라”고 요청했다. 그러나 남성은 손가락 욕설을 했고, B씨가 욕설로 맞받아치면서 남성이 리잉 유의 뺨을 때리는 일이 발생했다.
이후 남성은 리잉 유를 한 차례 더 폭행했다고 한다.
리잉 유는 자신이 경찰에 직접 신고했으나, 출동한 경찰은 “이런 일은 흔하다”며 남성을 풀어줬다고 설명했다.
https://n.news.naver.com/article/003/0013488406?sid=102
인기글 게시판
- 한국 좋아하기로 유명한 웬즈데이 이니드의 창덕궁 투어 (feat.문명특급)
- 딸이 it기술자 남친을 데려왔다.jpg
- 혼돈의 당근마켓 후기
- 대정부 질문에서 자폭하는 임이자 ㅋㅋㅋㅋ
- 빠니보틀이 더이상 유튜브 댓글에 하트를 안 주는 이유 (16)
- ‘아들 사진인데’ 아동 음란물 소지라니…’막무가내’ 미 이민단속
- [단독] “검찰, 이화영 조사 때 술·외부 음식 반입했다"
- 추미매 "헌법 역사도 모르는 나경원.."
- 주식광대 절호의 찬스잖아 짤 특징 (11)
- 의외인 넷플릭스 은중과 상연 해외 반응
- 울릉도 근황.jpg
- 메이플로 배운 저출산인데 서울집값 오르는 이유
- 인천공항을 밟은 실종된 독립운동가들
- 과일 차원이 달라 병에 걸린 만화가 (7)
- 더쿠 – SM x 에그이즈커밍 타임슬립형 성장예능 <응답하라 하이스쿨>
- '시간을 달리는 소녀' 작가의 과거 발언
- 당근마켓 강태공
- 찰리커크 추모하는 원더걸스 선예
- 핫딜 [네이버페이] 클릭 적립 10원 (종료) (9)
- 더쿠 – 치파오 입은 중국 여성들, 성산일출봉 근처서 단체 춤…누리꾼 ‘갑론을박’(영상)
- BL소설 리뷰에 남편 얘기좀 적당히 했으면 좋겠음.twt
- 한국거 쓰고 달나라 갔다온 카디비
- 3 한의사가 과학적 근거 없는 치료행위인 이유 (118)
- 더쿠 – 美국무 "찰리 커크 죽음 기뻐하는 외국인 비자 취소 후 추방"
- 젓가락 문화권에서 이탈한 나라